$\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 지역스포츠축제 브랜드자산이 개최성과, 지역애착도 및 지역경쟁력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Chinese regional sports festival brand assets on hosting performance, regional attachment and regional competitiveness 원문보기


장경 (우석대학교 일반대학원 태권도학과 스포츠·태권도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본 연구의 목적은 중국지역 스포츠축제의 브랜드자산이 개최실적, 지역선호도 및 지역경쟁력에 미치는 영향을 검증하고 중국의 민족전통스포츠와 중국지역 스포츠축제의 발전에 기초자료를 제공하고자 한다본 연구는 중국 산서성 대학교 내 체육축제 참가자 및 각 지역사회 내 체육축제 동호인을 연구 대상으로 선정하였으며, 2020년 10월 8일부터 2020년 11월 12일까지 대학교 내 체육축제 참가자 및 각 지역사회 내 체육축제 동호인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하였다중국 체육 축제 참가자 600명을 대상으로 편리를리 용하여 추상적인 법 자료 수집으로 587 유효 한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verify the influence of brand
equity on performance, regional preference and regional
competitiveness of China's regional sports events, and to provide
basic information for the development of China's national traditional
sports and China's regional sp...

주제어

#지역애착도 지역경쟁력 지역스포츠축제 브랜드자산 개최성과 brand equity hosting performance regional preference regional competitiveness 

학위논문 정보

저자 장경
학위수여기관 우석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태권도학과 스포츠·태권도
지도교수 김희정
발행연도 2022
총페이지 vi, 147
키워드 지역애착도 지역경쟁력 지역스포츠축제 브랜드자산 개최성과 brand equity hosting performance regional preference regional competitiveness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09425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