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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 온라인 체험 마케팅이 브랜드 충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영유아 의류 브랜드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장헌 (상명대학교 일반대학원 디자인학과 국내박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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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19 의 영향으로 사회적 거리에 관한 정책이 시행되면서 온라인 플랫폼으로 유입되는 신규 소비자 수와 앱 다운로드 횟수가 크게 늘고 있다. 온라인 유통채널을 기반으로 한 패션업체들은 디지털 마케팅을 추진하면서 온라인 콘텐츠에 집중하는 비대면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패션 기업의 온라인 플랫폼 진출도 늘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이 편리성으로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어 현대의 소비 트렌드로 인식돼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한편, 인터넷 정보 기술의 발전으로 소비들은 언제 어디서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새로운 경제 체험 시대를 맞고 있다. 마케팅 기술의 발전과 패션의 변화는 기업의 시장 확대와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것으로 이어진다. 온라인 뉴미디어 플랫폼은 이제 소비자의 주요한 소통과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Due to the COVID-19 epidemic, the implementation of the social distancing policy has greatly increased the number of new customers flowing into online platforms and the number of APP downloads. Fashion enterprises based on online distribution channels promote non-face-to-face sales strategies of Oma...

주제어

#온라인 쇼핑,온라인 체험 마케팅,브랜드 충성도,구매 의도, 영유아 의류 

학위논문 정보

저자 장헌
학위수여기관 상명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디자인학과
지도교수 한아영
발행연도 2022
총페이지 214p.
키워드 온라인 쇼핑,온라인 체험 마케팅,브랜드 충성도,구매 의도, 영유아 의류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095187&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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