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스토리텔링이 소비자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brand storytelling on consumers brand attitude 원문보기


유시동 (숭실대학교 대학원 무역학과(일원)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사람들의 주류 소비 관념의 변화에 따라 모바일 인터넷은 점차 사람들의 생활을 점유하고 있으며 스마트 단말기의 편리성은 대중의 의식주 각 방면에 깊이 파고들어 예전에는 쇼핑을 할 때 편의점, 쇼핑몰에 가서 구매해야 했지만 지금은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으로 구매한다.새로운 시대의 소비자는 브랜드에 대한 기대는 제품의 성능, 서비스 품질, 브랜드 개성 등 미시적인 차원에 국한되지 않으며 기업이 사회와 민생 방면에 공헌해야 할 것이 있는지에 대해 더 높은 요구를 갖게 되며, 이는 기업을 브랜드 구축 과정에서 더 큰 도전에 직면하게 한다.채널의 변화와 전파 기술의 혁신적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With the change of people's mainstream consumption concept, the mobile Internet gradually occupies people's lives, and the convenience of smart terminals has penetrated into all aspects of the public's clothing, food, housing, and transportation. In the past, shopping required going to convenience s...

주제어

#브랜드 스토리 브랜드 태도 브랜드 개성감지 심리적 거리 

학위논문 정보

저자 유시동
학위수여기관 숭실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무역학과(일원)
지도교수 조승호
발행연도 2023
총페이지 88
키워드 브랜드 스토리 브랜드 태도 브랜드 개성감지 심리적 거리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59997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