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정보통신기술의 발달로 모바일 시대가 도래하였다. 소비자는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정보탐색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소비활동도 손쉬워졌다. 이 소비활동은 소비자와 판매자가 직접 거래했던 과거와는 다른 양상을 보인다. 모바일 사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O2O(Online to Offline)라는 새로운 소비패턴이 등장하였고, 소비자가 앱을 이용해 다수의 판매자 중에서 판매자를 선택해 구매하는 형태를 보이게 된 것이다.
스마트폰 사용...
저자 | 유희영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부동산융합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부동산학과 |
지도교수 | 우아영 |
발행연도 | 2023 |
총페이지 | v, 58 p. |
키워드 | 부동산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66540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