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영아의 실외놀이공간에서 이미 친숙한 ‘모래’라는 놀이재료를 실내놀이공간에 마련함으로써 영아가 모래로 하여금 새로운 표현방법을 시도하고 그 과정을 탐색하여 교육적 의미를 탐색하는데 목적이 있다.
위와 같은 목적에 따라 다음과 같은 연구 문제를 설정하였다.
1. 만2세 영아의 실내모래놀이 경험은 어떠한가?
본 연구는 만2세 영아의 모래놀이 활성화방안으로, 실내 놀이공간에서 모래놀이하는 영아의 모습을 질적연구 방법
주제어
저자 | 이소윤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유아교육학과 유아교육전공 |
지도교수 | 최연철 |
발행연도 | 2024 |
총페이지 | ⅳ, 83 p |
키워드 | 모래놀이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94189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