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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 2×25 ㎸ 스코트 변압기의 구성에 따른 전기철도 급전계통 해석과 보호시스템에 관한 연구
본 硏究는 2×25 ㎸ 스코트 변압기의 구성에 따른 전기철도 급전 계통 해석과 보호시스템에 관한 硏究이다.
국내 교류 전기철도 스코트 변압기 방식은 권선비가 다른 단상 변압기 2대(M상, T상)를 일체형으로 제작하여 크기와 중량이 크다. 그리고 2차 측 급전 전압이 55[㎸]로 각종 장치를 72.5[㎸]급 GIS에 내장하여 절연 비용이 높다. 또한 중성점 비접지 방식으로 레일과 ...
저자 | 손국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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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국교통대학교 교통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SMART철도시스템학과 |
지도교수 | 金才文 |
발행연도 | 2023 |
총페이지 | xi, 122 p. |
키워드 | 2×25 ㎸ 스코트변압기 급전계통 해석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94708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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