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문헌정보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Library and Information Science, v.32 no.2, 1998년, pp.233 - 257
교육개혁의 하나로 열린교육을 실시하는 학교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그러므로 학교도서관은 열린교육의 교수-학습 과정에 어떻게 효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지 그 방안을 모색해야만 한다. 이 연구는 열린교육에서의 교수-학습과정을 위한 도서관의 능률적인 봉사를 위하여 도서관의 공간을 구성하는 원리와 교사의 교수-학습과정에 참여하기 위한 협동교수프로그램의 절차를 사례와 함께 제시함으로서 사서교사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였다.
Nowadays a lot of schools carry out open education and the school libraries have to seek the ways how they can participate efficiently in the instructional design process in the system of open education. For these purposes, a spatial relationship of school library and the process of cooperative prog...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