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데이터베이스월드 = Database world, 1998 no.10 = no.65, 1998년, pp.74 - 77
김철규 (SOHO-IP 컨설턴트)
브랜드 네이밍의 중요성이 점점 부각되는 지금, 체계적인 브랜드 네이밍을 통해 적은 비용으로 큰 광고효과를 보길 원하는 IP업체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21세기 마케팅 경쟁환경은 시장이 아니라 소비자의 머리속을 꿰뚫어 봐야한다. IP브랜드네임을 통해 PC통신 소비자의 머리속에 떠오르는 연상은 바로 그 IP상품의 브랜드 이미지로 직결되며, 그 이미지에 따라 IP상품의 성공여부가 결정되기 때문이다. 이번호에는 IP네이밍 브랜드와 카피라이팅 방법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한다.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