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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전력전자학회 논문지 = The Transactions of the Korean Institute of Power Electronics, v.4 no.6, 1999년, pp.616 - 623
김경서 (LG산전 중영연구소 책임연구원) , 박창훈 (LG산전 중앙연구소) , 강기호 (LG산전 중앙연구소 책임연구원) , 한권상 (LG산전 빌딩시스템 사업본부 설계실)
엘리베이터의 속도패턴은 출발시부터 목표 위치 근처에 다다를 때까지의 시간기준 속도패턴과 정밀한 정위치 정지를 위한 거리기준 속도패턴등로 이루어진다. 시간기준 속도패턴에서 거리기준 속도패턴으로 절환시 속도와 가속도의 급격한 변화가 없도록 하여야 패턴 절환시의 충격을 최소화하여 안락한 승차감을 얻을 수 있다. 본 논문에서는 속도패턴 절환 시 항상 속도와 가속도가 연속이 되도록 하고, 또한 목표 위치로의 수렴 속도를 개선한 새로운 엘리베이터 속도패턴 발생 방법을 제시한다.
Elevator velocity pattern is basL'C! on combining the time-based velocity pattern according to which the car m trip from starting position to vicinity of target position, and distance-based velocity pattern for precise landing ( of car. To obtain the lide comfortability, the impact caused by veloc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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