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보기 ScienceON 원문보기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문복사 신청 원문복사서비스 안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한국인의 기념일 지향성과 식사의 관련성 [논문] 데이마케팅(Day Marketing)에서의 광고전략 : 발렌타인데이를 중심으로 [논문] 동생을 받아들이는 과정에서 겪는 첫째 아이의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논문] 이벤트 마케팅에서의 消費者 强買 行態 硏究 : 발렌타인 데이의 초콜릿을 中心으로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