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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프린팅코리아 = Printing Korea, v.2 no.11 = no.17, 2003년, pp.98 - 101
21세기 디지털 패러다임은 우리 기업으로 하여금 '한강의 기적'에 이어 '디지털 신화'라고 하는 새로운 '기적'을 향해 나아가도록 몰아붙이고 있다. 어떻게 이러한 기적을 이룰 것인가. 소니(Sony)를 추월해 세계를 놀라게 한 삼성전자의 사례를 통해 그 가능성을 타진해 보자. 지난해 <뉴스위크>, <포브스> 등 유수 언론들은 삼성전자의 눈부신 성장을 대서특필했다. 세계 초일류 브랜드의 상징으로 글로벌 시장을 석권했던 소니를 삼성전자가 앞섰다는 점을 집중부각하면서, 소니가 아날로그 시대의 강자였다면 삼성전자는 디지털 강자라고 평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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