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品質經營學會誌 = Journal of Korean society for quality management, v.32 no.1, 2004년, pp.102 - 112
한경희 (경희대학교 산업공학과) , 조재립 (경희대학교 산업공학과)
Keep in step in trend that interest for brand is rising and enterprise should tries to customer to Inform own brand. The mayor is diversified and work this which make correct product or brand on customer need is work which our enterprise does now. And should judge the availability whether customer i...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지현(2002), '여행사 브랜드 인지도가 여행사 선택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학회), pp. 53~67
김칠순(1999), 'IMF이후 신세대 진비지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및 추구 이미지를 중심으로한 진의류 시장분석', '한국의류학회지', 제 3권, pp. 447~458
박찬욱(2000), '관여도와 제품지식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제품유형과 제품지식 측정방법의 조정적 역할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제11권 제 1호, pp. 75~98
송균석(1998), 제품관여도의 반응행위에 대한 연구, (商經硏究), 제 23집, pp. 239~267
이유재(1997), '고객만족 형성과정의 제품과 서비스 간 차이에 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제 8권, pp. 101~118
이유재(1999), '한국기업의 해외시장에서의 브랜드 구축에 관한 연구: 선진국 시장을 중심으로', 한국마케팅저널, 제 1권
정문영(1990), 'Zaichkowsky의 개인적 관여목록(PII)의 성격과 타당성에 관한 고찰', (상지대 논문집), 제 11권, pp. 149~165
Aaker, David A.(1991), Managing Brand Equity, New York: The Free Press
Aaker, David A. (1994), 'Buikding a Brand : The Saturn Story,'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36(Winter), 114-133
Aaker, David A. (1996), Building Strong Brands, New York : The Free Press
Aaker, David A. (1997), 'Should you Take Your Brand to Where the Action Is?' Harvard Business Review, September-October, 135-143
Bowen, L. and S. H. Chaffee(1974), 'Product Involvement and Pertinent Advertising Appeals,' Journalism Quarterly, Vol. 51,(Winger), pp. 613-621
Engel, J. F., R. D. Blackwell, and P. W. Miniard (1993), Consumer Behavior, 7th ed., The Dryden Press
Fornell, Claes (1992),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 : The Swedish Experience,' Journal of Marketing, 56(January), 6-21
Howard, J.A. (1989), Consumer Behavior in Marketing Strategy, Prentice-Hall International, Inc
Krugman, H. E.(1967), 'The Measurement of Advertising Involvement,' Public Opinion Quarterly, Vol.30, (Winter), pp. 583-596
Zaichkowsky, Judith Lynne(1987), 'The Emotional Aspect of Product Involvement,'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Vol. 14, pp. 32-35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