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服飾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ostume, v.54 no.3, 2004년, pp.53 - 64
김승은 (동덕여자대학교 패션전문대학원) , 김선화 (국립순천대학교 의류학과)
The study was done to provide domestic fashion multi-shops with basic information about the product and price strategies through an investigation the marketing strategies for domestic multi-shop dealt with imported product only. Data were collected from Interview with a buyer or a staff of marketing...
김나리 (2001) 퓨전시대의 멀티샵디자인특성에 관한 연구. 연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pp. 8-35
장석훈 (1998). 패션전문점에 있어서 파사드 및 실내공간 구성기법에 관한 연구.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석사학위논문. pp. 12-42
이은정 (2002). 패션멀티샵 실내공간의 색채적용에 관한 연구. 계명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pp. 10-45
강정선 (2000) 패션전문점 판매환경구성에 있어서 휴식 공간에 관한 연구. 중앙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pp. 15-28
Philip Kotler (1990) Marketing management(7th ed). Prentice-Jall International Inc.. p. 537
김현진 (1995). 유통시장개방에 따른 패션전문점의 대응방안에 관한 연구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석사학위논문. pp. 12-50
안광호, 황선진, 정찬진 (1999) 패션마케팅. 수학사. pp. 478-484
이혜나 (2003). Trendy Select Shop 다시 확산. Fashion Marketing. pp. 81-85
설경미 (1999), 패션유통업체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건국대학교 석사학위논문. pp. 13-38
한미경 (2001) 정보분석을 통한 진브랜드의 상품기획에 관한 연구. 경성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pp. 15-47
안광호. 황선진, 정찬진 (1999). 패션마케팅. 수학사. p. 265
안광호. 황선진. 정찬진 (1999). 패션마케팅. 수학사. p. 298
이성근, 배수현 (1996). 새 유통관리론. 무역경영사. p. 195
이호정 (2000) 의류상품학개론. 교학연구사. p. 68
안광호. 황선진. 정찬진 (1999). 패션마케팅. 수학사. P. 296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