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철도학회 논문집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Railway, v.7 no.4 = no.25, 2004년, pp.367 - 373
엄기영 (한국철도기술연구원, 인프라기술개발팀) , 엄주환 (한국철도기술연구원, 인프라기술개발팀) , 유영화 (한국철도기술연구원, 인프라기술개발팀) , 최정호 (한경대학교, 토목공학과)
The investigation of running stability of the train for curved track is necessary in view of preventing the train from derailment caused by unbalanced forces transferred from the wheel and guaranteeing moderate level of running safety in curve sections. This paper carried out an analysis of running ...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틸팅시스템 실용기술개발, 한국철도기술연구원, 3차년도 보고서, 2004
시운전시 궤도.노반 시설물의 성능 검증, 한국철도기술연구원, 2000
宮本昌幸,'車輛の脫線めカニズアムスムハ',鐵道總?報告, Vol.10 No.3, 1996.3
石田弘明 外 2人,'脫線に對する安全性評價指漂の硏究,鐵道總硏報告' Vol.9,NO.8, 1995.8
엄기영 외 3인, '틸팅특성과 승차감을 고려한 틸팅열차의 곡선부 제한속도 평가',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한국철도학회, 2004. 6
시스템 통합 및 연계기술개발, 한국철도기술연구원, 3차년도 보고서, 2004
鐵道に關する技術基準(土木編)解說,土木關係技術基準調査硏究會, 2002.3
기존선 속도향상을 위한 선로시스템 개선기술 개발, 한국철도기술연구원, 3차년도 보고서, 2004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