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주택과 사람들 = Housing & people, no.199 = no.199, 2006년, pp.64 - 65
진흥기업 2000년 이후 심화되고 있는 아파트 브랜드 경쟁 속에서 신개념의 아파트 브랜드'W-park'의 성공적인 론칭을 통해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아파트’라는 인식을 소비자들에게 심어주었다. 명실상부한 건설의 명가, 진흥기업의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살펴본다.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