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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大韓交通學會誌 = Journal of Korean Society of Transportation, v.25 no.5, 2007년, pp.125 - 133
여형구 (한양대학교 교통공학과) , 강경우 (한양대학교 교통공학과) , 장혜진 (한양대학교 교통공학과)
Through open-sky policy, USA and European selected market principle of multiuser. However, in Asian case, major airlines monopolize airports. It is purpose that analyzes fare competition of Asian Hub Airport and the position of Incheon airport in Asia. Passengers required longer time and distance 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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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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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 점유의 개념은 무엇인가? | 항공 점유의 개념은 항공사가 허브공항을 점유함을 말한다. 이 관점으로부터 Levine은 Bortnstein의 항공 점유개념보다 더욱 정확하게 개념을 설명하였다. | |
승객의 입장에서 Hub-and-Spoke System는 어떠한가? | 승객의 입장에서 Hub-and-Spoke System은 직항 서비스가 줄어들기 때문에 목적지를 가기 위해 더 긴 시간과 거리가 소요된다. 그러나 공항의 입장에서는 탑승객 수가 오히려 매년 증가함에 따라 큰 혜택을 보게 되었으며, 항공사의 입장에서는 감소한 노선 때문에 더 잦은 운항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이로 인해 항공사와 승객은 허브 공항을 찾는데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Button et al. | |
Hub-and-Spoke System이 공항과 항공사에 가져온 혜택은 무엇인가? | 승객의 입장에서 Hub-and-Spoke System은 직항 서비스가 줄어들기 때문에 목적지를 가기 위해 더 긴 시간과 거리가 소요된다. 그러나 공항의 입장에서는 탑승객 수가 오히려 매년 증가함에 따라 큰 혜택을 보게 되었으며, 항공사의 입장에서는 감소한 노선 때문에 더 잦은 운항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이로 인해 항공사와 승객은 허브 공항을 찾는데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Button et al., 19996); Sasaki et 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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