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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반기 선정방법 원문보기

유체기계저널 = Journal of fluid machinery, v.10 no.3 = no.42, 2007년, pp.55 - 66  

노형운 (아이베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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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제 정의

  • 하였다. 따라서 이를 좀 더 정량하기 위하여 식 (1)과 같은무차원 혼합시간 Ntm을 계산하고, 이에 따른 시 방에 따라 사용되고 있는 방법을 제안하고자 한다. 식 (1)은 모델교반시험으로부터 스케일 업을 적절히 하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는데 있어 유용한 방법의 하나이다.
  • 기체의 공급방법에 따라 침지 (沈漬) 교반식, 표면 교반식, 자기흡인 교반식의 3종류로 대별하고 있다. 논고에서는 슈퍼챠징 등에 따라 기체의 강제공급을 수행하고, 액체 중에 설치한 교반날개로 하여금 분산하는 침지교반장치와 자유표면근처에 설치한 교반날개로 표면상의 기체를 흡입하거나, 반대로 액적을 비산시키는 표면교반장치에 있어서 설계상의 유의점에 대해 기술한다.
  • 조 형상, 날개 형상 등을 고려하여 각 목적 및 조건에 최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검토.

가설 설정

  • (b) 성능 측정법이 명확히 표준화 되어 있지 않다. (c) 교반 레이놀즈수에 의존하여 교반기의 성능이 표현되지만, 극단적으로 저속이며 대구경인 날개와, 반대로 고속이며 소구경인 날개에서 그 값이 같은 경우에도 그 효과가 크게 다른 경우도 있다.
  • 이 상황에서의 운전은 기체의 분산 효율이 나쁘고, 실용적이지는 않다. 교반날개의 형상에 따라 무통기시에 있어서 동력 4에 대한 통기시의 동력 鸟의 비 PJP。 플러딩 현상의 발생조건은 다르다. 이 현상은 통기 계수 瓦 =C시!'破으로 상관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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