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안교육 지역특성화학교의 시설 및 이용현황 조사연구
A Study on the Architectural Facilities Utilization of Regional Specialized Schools for Alternative Education 원문보기

韓國農村建築學會論文集 = Journal of the Korean Institute of Rural Architecture, v.9 no.3, 2007년, pp.73 - 82  

정진주 (청주대 건축공학부 건축학전공)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Ministry of Education and Human Resources presented on December, 2006, 'Alternative school establishment and operation regulation' of contents that can be recognized attainments in scholarship because is authorized if alternative schools fulfill fixed condition. Even though, one time, it was true th...

주제어

AI 본문요약
AI-Helper 아이콘 AI-Helper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제 정의

  • 제도 검토, 기존 연구의 문헌고찰, 일본의 제도와 사례 고찰, 인가된 특성화 학교 2곳의 일부 사례조사를 진행하였다. 연구의 목적은 현재까지 인가된 29개교 중 조사를 허용한 17개교를 대상으로, 각 학교의 일반현황, 설립이념, 운영 및 특화교육방안 등을 찾아보고, 시설 및 이용현황 등을 조사 분석하여 대안 교육특성화학교의 운영 및 이용실태 개선을 모색하는 데 있다.
본문요약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