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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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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주류시장 동향(3)-와인, 샴페인 원문보기

주류산업, v.27 no.4 = no.94, 2007년, pp.30 - 36  

대한주류공업협회 (대한주류공업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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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데이터

  • 그 예로 세계 2위 와인제조사인 E&J 갈로E&J Gallo Winery)사는 최근 남아프리카공화국산 세베캐Sebeka)' 와인, 아르헨티나산 돈 미구엘 가스코뉴(Don Miguel Gascon;, 스페인산 '알바리뇨(Alberin。)'와인의 판매권을 획득했다.
  • 증가했다. 제품별로는 LVMH(Louis Vuitton-Moet Henessy)의 모에샹동(Moet & Chandong] 전 세계 와인 총 판매량의 10% 가 넘는 285만 상자를 판매하며 1위에 올랐고, 같은 LVMH사의 뵈브 클리코 (Veuve Clicquot)가 138만 상자로 2위를 기록했다. 한편 LVMH는 자사의 메르시에 (Mercier)가 세계 8위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판매량 10 위권 이내에 3개의 제품을 보유하며 세계 최대의 샴페인 제조사임을 입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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