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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大韓交通學會誌 = Journal of Korean Society of Transportation, v.26 no.3 = no.102, 2008년, pp.179 - 186
It is crucial in traffic flow management to maintain productivity and the traffic stability at the same time especially under congested traffic conditions. This issue has not been explicitly addressed under the intelligent transportation system environments. However, the ubiquitous transportation sy...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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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류 관리의 두 가지 이슈는 무엇인가? | 교통류 관리에는 안전(Safety)과 생산성(Throughput)의 두 가지 이슈가 있다. 통상, 안전과 생산성의 문제는, 생산성을 위해 안전을 양보하거나 안전을 위해 생산성을 낮추는 것과 같이 서로 상쇄(Trade-off)관계에 있는 것으로 인식된다. | |
유비쿼터스 교통 센서 네트워크에서는 어떤 과정들이 이루어지는가? | 유비쿼터스 교통체계란, 유비쿼터스 교통 센서 네트워크(uTSN: Ubiquitous Transpor- tation Sensor Network)로 이루어지는 새로운 개념의 교통시스템이다. 이 유비쿼터스 교통 센서네트워크에서는, 교통체계구성요소인 여행자, 교통수단, 각종 시설물 등이 ad-hoc네트워크로 구성되어 교통정보수집, 구성요소간 정보교환, 센터에서 가공된 정보전달 등이 이루어지게 된다. | |
유비쿼터스 교통체계란 무엇인가? | 유비쿼터스 교통체계란, 유비쿼터스 교통 센서 네트워크(uTSN: Ubiquitous Transpor- tation Sensor Network)로 이루어지는 새로운 개념의 교통시스템이다. 이 유비쿼터스 교통 센서네트워크에서는, 교통체계구성요소인 여행자, 교통수단, 각종 시설물 등이 ad-hoc네트워크로 구성되어 교통정보수집, 구성요소간 정보교환, 센터에서 가공된 정보전달 등이 이루어지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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