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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경영과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Operations Research and Management Science Society, v.34 no.1, 2009년, pp.1 - 10
박상준 (전북대학교 경영학과) , 변지연 (전북대학교 경영학과)
Consumers earn a number of points for every purchase and then they can exchange a specified number of points for a desired reward in a typical loyalty program. The immediate payoff of their effort given as points is not the real reward they actually care about. It is merely an instrument (or medi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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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경식, 이석규, '소비자의 보상물 선택결정에 관한 연구:소비자의 노력수준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제22권, 제1호(2007a), pp.1-19
김경식, 이석규, '제품사용지위를 중심으로 한 고객지향적 보상물 디자인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제22권, 제2호(2007b), pp.49-66
박상준, 박소진, '고객보상프로그램의 비교가능성과 매개물효과', '마케팅연구', 제23권, 제3호(2008a), pp.75-92
박상준, 박소진, '의사결정자 특성에 기초한 매개물효과 분석', '산업경제연구', 제21권, 제2호 (2008b), pp.855-866
박상준, 박소진, 변지연, '보상물 선호에 있어서 매개물효과와 합의정보효과', '경영학연구', 제37권, 제3호(2008), pp.568-604
박세훈, '고객 지향적인 보상프로그램의 설계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제36권, 제2호(2007),pp.325-353
박세훈, 검문용, '고객 보상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매개수단이 보상물의 선택 행동에 미치는 영향 : 포인트와 상품권의 비교', '마케팅연구', 제22권, 제3호(2007), pp.159-177
예종석, 양성희, '기업의 충성도 프로그램이 고객의 가치 지각 및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제12권, 제4호(2001), pp.23-37
이석규, 김경식, '보상물 형태와 제공시기의 상호작용성이 보상물 선호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제20권, 제3호(2005), pp.85-102
이석규, 김경식, '고객 지향적 보상물 디자인에관한 연구 : 보상물의 다양성과 선택의 제한성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경영학 연구', 제35권, 제6호(2006), pp.1755-1772
최혜원, 김나민, 김해룡, 이문규, '로열티 프로그램 실패유형이 부정적 감정에 미치는 영향 :고객충성도 재고전략 수립에의 의미', '마케팅연구', 제22권, 제1호(2007), pp.103-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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