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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Information Systems Review, v.11 no.2, 2009년, pp.67 - 90
이승제 (고려대학교 디지털경영학과) , 한필구 (고려대학교 경상대학) , 강병구 (고려대학교 경상대학)
This study addresses information technology using level has an effect on the collaboration and organization's performance depending on the partnership that is important because of rapid development of information technology and internet diffusion. In the long view, information technology persistentl...
강다원, "외힉산업의 정보기술 활용정도가 공급사슬 파트너쉽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5
김경규, 신수정, "전자적 정보 공유와 조직간 신뢰가 공급망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2003, pp. 183-189
김경규, 이창희, 박성국, 신수정, "전자적 정보공유와 상대적 흡수능력이 공급망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제34권, 제6호, 2005, pp. 1869-1894
김영조, "기술협력 활동이 중소기업의 기술혁신 성과에 미치는 영향: 지식흡수능력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제34권, 제5호, 2005, pp. 1365-1390
김주헌, "글로벌 전략적 제휴의 파트너 특성과 판계증진 노력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제33권, 제1호, 2004, pp. 273-295
김주헌, 황온경, "파트너 특성-성과 관계에서의 신뢰의 역할: 한국 내 외국계 합작기 엽의 경우", 한국경영학회 통합학술대회 , 2008, pp. 1-16
김철수, 서창수, "공급사슬 성관에 대한 협엽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이동통신 산업의 구매사-공급사를 중심으로", 경영정보학연구, 제16권, 제3호, 2006, pp.1-27
검팔술, 홍관수, 이병찬, "공급사슬관리를 위한기업간 정보공유의 선행요인과 관계효파성에 관한 연구", 경영연구, 제19권, 제4호, 2004, pp. 273-307
박경미, 황재원, 권구혁, "경쟁전략, 조직구조, 정보기술 활용도 간의 적합성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략경영연구, 제8권, 제1호, 2005, pp. 113-135
박홍수, 권계은, 강성호, "기업의 마케팅 제휴가기업의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제휴의 강도와 기업 간 경쟁 정용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통합학술대 회 , 2008, pp. 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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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석인, 김재전, "조직간 전자거래의 수준이 조직간 판계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정보학연구, 제12권, 제3호, 2002, pp. 115-133
입춘성, 유은정, 김병건, "업무성과 기반의 기업 협업 정보화 수준분석 방안 연구",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제7권, 제1호,2008, pp. 7-20
장명희, 이동만, "인터넷 쇼핑몰과 제3자 물류업체간 전략적 제휴의 파트너쉽 결정요인과 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Information Systems Rewiew, 제5권, 제2호, 2003, pp. 109-129
전준수, 조용현, "물류기업 중심의 기업 간 협력네트워크가 정보공유 및 관계만족에 미치는영향", 무역학회지, 제32권, 제3호, 2007, pp.221-245
최수정, "기업 간 관계특성이 전자적 협력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종소기업의 정보 활용역량을 중심으로", 전남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5
한영춘, 이태호, "정보시스템의 아웃소성 성과와 적합성과의 판계", 한국정보시스템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2002, pp. 109-123
홍관수, 정기웅, "환경변화속도, 정보공유, 그리고 협력이 공급사슬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중소기업연구, 제26권, 제2호, 2004, pp. 77-100
홍석진, 권익환, 김미선, "신뢰가 공급망 관리상 파트너 관계 지속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제17권, 제3호, 2007, pp. 119-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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