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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코리아 I - 음악.미술품 감상하러 병원가다 원문보기

건설안전기술, no.48 = no.48, 2009년, pp.32 - 37  

사)한국건설안전기술협회 (사)한국건설안전기술협회)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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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마케팅이 가장 활발하게 펼쳐지고 있는 곳은 어디일까. 백화점 스포츠센터 웨딩홀 이제 그 대답을 병원에서 찾아야 할 것 같다. 건국대학교를 비롯해서 현대아산병원, 삼성병원, 세브란스병원, 국립의료원, 경희의료원 등이 음악회를 여는가 하면 미술전시 공간을 마련해 놓고 환자는 물론 지역사회를 위한 문화공간을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우리가 살아가는 데 그리 익숙하지는 않은 곳이나 몇 번씩은 꼭 찾게 되는 곳 "병원"의 변신. 우리에겐 매우 반가운 현상이 아니겠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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