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韓國컴퓨터情報學會論文誌 = Journal of the Korea Society of Computer and Information, v.15 no.2, 2010년, pp.189 - 197
This study positively analysed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ies of workers in integrated social welfare facilities on their working attitudes, targeting those who work for the welfare facilities. It identified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ies such as tangibility, reliability, responsiveness, assuran...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보건복지가족부. "사회복지관 및 재가복지봉사센터 운영관련 업무처리 요령안내," 2008년
임성옥. "사회복지사가 지각한 중간관리자의 리더쉽 및 조직문화와 조직몰입의 구조적 관계: 지역사회복지관을 중심으로," 사회복지정책 32: 169-187쪽, 2008년.
전재일.송유미. "지역사회복지관 사회복지사의 직무스트레스 조절에 관한 연구," 사회복지개발연구, 10(3): 291-311쪽 2004년.
보건복지가족부. "사회복지관 및 재가복지봉사센터 운영관련 업무처리 요령안내," 2008년.
광주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광주광역시사회복지편람," 2007년.
전라남도사회복지협의회. "전라남도사회복지편람," 2007년.
이동수.조우홍. " 노인요양시설 서비스품질이 클라이언트의 만족감과 신뢰에 미친 영향요인," 한국사회복지학 제29집. 105-128쪽, 2009년 6월.
전라남도사회복지협의회. "전라남도사회복지편람," 2007년
손인순. "의료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관한 구조모형," 경희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5년 2월.
Parasuraman, A, V. A. Zeithaml and L.L Berry. "SERVQUAL: A Multiple 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Journal of Retailing. 64(1), pp. 12-40. 1988.
Hess Jr., R. K, S. Ganesan and N. M. Klein. "Service Failure and Recovery: The Impact of Relationship Factors on Customer Satisfaction," Journal of the Academy Marketing Science, 31(2), pp. 125-145. 2003.
Hoffman, K D. & S. W. Kelley. "Perceived Justice Needs and Recovery Evaluation: A Contingency Approach,"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4(3/4), pp. 418-432. 2000.
Magnini, V. P. "An Empirical Examination of the Moderators of the Service Rtrovery Paradox," Doctoral Dissertation, Old Dominion University. p. 57. 2004.
Magnini, V. P. "An Empirical Examination of the Moderators of the Service Rtrovery Paradox," Doctoral Dissertation, Old Dominion University. p. 57. 2004.
Hoffman, K D. & S. W. Kelley. ''Perceived Justice Needs and Recovery Evaluation: A Contingency Approach," European Journal of Mmketing, 34(3/4), pp. 418-432. 2000.
Hess Jr., R. K, S. Ganesan and N. M. Klein. "ServiceFailure and Recovery: The Impact of Relationship Factors on Custorrer Satisfaction,"Journal of the Academy Marketing Science, 31(2), pp. 125-145. 2003.
Tax, S. S., W. S. Brown & M Chandrashekam. "Customer Evaluation of Service Complaint Experiences: Implications for Relationship Marketing," Journal of Marketing, 62(April), pp. 60-76. 1998.
Priluck, R. ''Relationship Marketing Can Mitigate Product and Service Failures,"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7(1), pp. 45-46. 2003.
오석홍. "행정학", 박영사. 637쪽, 2007년
Mathieu, J. E., & Zajac, D. M, "A Review and Meta-Analysis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Organizational Commitment," Psychological Bulletin, 108, pp. 171-194. 1990.
Balfour D. L., & Wechsler B., "Organizational Commitment Antecedents and Outcomes in Public Organization," Public Productivity & Management Review, 19, pp. 257-259. 1996.
Morris, J. H. & Steers, R. M., "Structural influence on organizational commitment," Journal of Vacational Behavior, p. 17. 1980.
Morrow, P. C., & Wirth, R. E., "Work commitment among salaried professionals," Journal of Vocational Behavior, p. 34. 1989.
Podsakoff. P. M., Williams, L. J. & Todor, W. D.,"Effect of Organizational Formalization on Alienation Among Professional and Nonprofessional,"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29(4). 1986.
James, L. R., & Jones, A. E., "Organizational Climate : A review of theory and research," Psychological Bulletin, 81, pp. 1096-1112. 1974.
Ferris, K. M. & Aranya, N., "A Comparison of Two Commitment Scales," Personnel Psychology, 3, pp. 87-98. 1983.
McCormick, E. J., & Tiffin, J., "Industrial Psychology," 6th ed., Prentice-Hall, pp. 298-299. 1974
Porter, L, W., & Lawler, E. E., "Managerial Attitudes and Performance," Homewood, IL: Richard D. Irwin, p. 31. 1968.
Locke, E. A., "The Nature and Caues of Job Satisfaction, in M. D. Dunnette Handbook of Industrial and Organization," ed. Marvin D. Dunnette, (Chicago: Rand McNally): p. 1300. 1976.
Beatty, R. W. & Schnier, C. E., "Personal Administration: An Experimental Skill- Building Approach," 2nd ed, Addison -Wesley Publshing Co., pp. 392-393. 1981
Herzberg, F., Mausner, B., & Snyderman, B., "The Motivation to Work," Wiley. 1959.
Fournet, G. P., Disterfano, M. K., & Pryer. M. W., "Job Satisfaction : Issues and Problem," Personnel Psycholgy, Vol. 19, pp. 165-183. 1966.
김계수,"구조방성식 모형분석," 한나래출판사, 346-436쪽, 2008년.
박성현.조신섭.김성수, "SPSS17.0 이해와 활용," 한나래출판사. 129-258쪽, 2009년.
이학식.임지훈. "구조방정식 모형분석과 AMOS6.0," 법문사. 257-368쪽. 2007년.
김계수, "구조방정식 모형분석," 한나래출판사, 346-436쪽, 2008년.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