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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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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특집(3) - 사무기기 산업의 현재와 미래 - 인쇄업계의 수익사업 총아로 떠오른 디지털 인쇄 - 인쇄시장에서의 디지털 인쇄 동향 원문보기

광학세계 = The optical journal, no.128 = no.128, 2010년, pp.25 - 27  

김용석 (한국후지제록스(주) 크리에이티브 마케팅팀)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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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인쇄는 다품종 소량 인쇄가 가능하고, 원하는 시기에 필요한 만큼만 출력할 수 있어 재고 및 폐기 처리가 줄어든다는 장점과 함께 내용 수정이 바로 가능하다는 점에서 옵셋 인쇄가 수행하지 못했던 만족시키면서 새로운 시장을 형성해 나가고 있다. "필요한 수량, 필요한 시간, 필요한 장소에 맞추어 인쇄한다"라는 POD(Print On Demand 주문형 인쇄) 컨셉에서 시작된 디지털인쇄는 CRM(고객관계관리) 기법의 실행 단계로서 1:1(One to One) DM, TransPromo(트랜스프로모) 등으로 점점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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