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보건의료산업학회지 = The Korean journal of health service management, v.5 no.1, 2011년, pp.125 - 132
이길우 (두연테크) , 김승범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 김영배 (공주대학교 보건행정학과) , 김도영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In this study investigated what buyers want and expect from medical equipment industry. In this study we found as fellows, (a) The quality of instrument is the most important factors that lead to customer purchase intent and brand image follwed by reliability and efficiency in order; (b) Customers p...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2010), 2009 보건산업백서, p.240.
병원신문(2011), 헬스케어 산업의 메가트랜드와 한국의 기회, 2011.1.31(10면).
안광호, 이학식(1996), 소비자 행동, 법문사.
강승필(2004),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관계에 관한 연구, 경상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Erickson, G.M., Johansson, J.J.(1985). The role of price in multi-attribute product evaluation,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Vol.12(Sep);197-198.
이안배(2001), 의료기기 구매의사 결정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성대학교 국제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임창렬(1998), Brand Image와 소비자 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명지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이상하(2001), 브랜드 이미지 강화전략에 관한 연구, 인하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Shapiro, C.(1983), Premiums for High Quality Products, and Seller Reputation, Quarterly Journal of Economics Vol.98;659-680.
Daughety, A.F., Forsythe, R.(1987), Industry wide regulation and the formation of reputation: A laboratory analysis. In E. Bailey(Ed). Public regulation: New perspective on institutions and policies. MIT Press, pp.346-379.
필립코틀러 외(2006), 마케팅관리론 12판, 피어슨코리아, pp.402-407.
노병호(2005), 디지털 가전제품의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