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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린팅 월드 - 2012년 미국 인쇄시장 리포트 원문보기

프린팅코리아 = Printing Korea, v.11 no.11 = no.125, 2012년, pp.126 - 131  

조갑준 (대한인쇄문화협회)

초록

2008년에 촉발된 금융위기에 따라 인쇄산업에 근본적인 변화가 도래하고 있다. 긴축경영의 이념이 지배하는 기운데,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의 패러다임 변화에 대한 적응을 강요받고 있다. 이는 사실 인쇄산업에서만 벌어지는 현상은 아니다. 모든 분야의 경제주체에게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시대적 도전이라고 볼 수 있을 것이다.

AI 본문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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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능/효과

  • 주문형 소량 제품에 최적화된 디지털 이미징과 현재의 시장 조건은 주문형 작업에 더욱 집증하도록 만든다. 결과적으로, 1일 작업 횟수는 증가하더라도 총 작업 물량은 감소하는 소량 수요의 증가를 불러온다. 이는 QR코드, 가변 맵, B2C 기회를 포함한 개인화 및 가변 정보 등과 관련한 광고인쇄물이 단기간에 짧게 유통되는 트렌드와도 무관하지 않다.
  • 인포트렌드의 팀 그린 와이드포맷 담당이사는 “와이드포맷 장비업체들은 6.2%의 와이드포맷 사업 성장률을 예상했는데, 딜러들은 평균 14.8%의 성장률을 기대한다고 보고했으며 , 와이드포맷 인쇄업체도 14% 정도의 매우 큰 성장세를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후속연구

  • 이후에는 지출을 절감함으로써 이익률을 유지하고, 사업을 더욱 효율적으로 전개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중국을 비롯한 여타국가에서 수입되는 제품들과의 경쟁도 더욱 확대될 것이다. 또한 주요한 상품의 경쟁이 더욱 심화될 것이 분명하다.
  • 이것이 성공적인 사업의 보증이다. 이후에는 지출을 절감함으로써 이익률을 유지하고, 사업을 더욱 효율적으로 전개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중국을 비롯한 여타국가에서 수입되는 제품들과의 경쟁도 더욱 확대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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