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韓國컴퓨터情報學會論文誌 = Journal of the Korea Society of Computer and Information, v.18 no.8, 2013년, pp.149 - 156
TAmong various forms of online shopping with the development of online shopping and the rapid growth of IT technology, the intense competition also more deepen. The strategies for differentiated marketing and features for competitiveness of businesses in the online and offline shopping areas are req...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플라워 홈쇼핑의 장점은 무엇인가? | 이 사이트에서는 특정 연예인이 메인화면에 등장하여 신뢰성을 근거로 운영함으로써 다른 사이트들과 비교해 잘 운영되는 사이트가운데 하나이다. 이곳의 장점으로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마일리지도 최대 20%적립과 신규 회원 가입시 포인트 즉시 적립과 구매인 일정부분 할인제도를 도입하고, 24시간 주문시스템을 운영하여 야간 배송도 가능한 사이트이다. 단점으로는 이벤트 일정과 맞물린 날의 경우 주문이 밀려 익일배송이 안될 가능성이 있어서 신속한 배달을 원하는 고객의 경우 이에 대한 고려가 필요하다. | |
온라인을 통한 판매 전략은 어떤 문제점이 있는가? | 온라인을 통한 판매 전략은 소비 고객들에게 좋은 서비스 제공이라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긍정적인 면이 존재하면서도 기술 발전과 마케팅 전략에 따른 대량의 판매 정보제공 전략으로 고객들에게 정보의 홍수로 여겨지는 문제점을 가지고 있다. 이와 같은 정보의 홍수는 소비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 제공보다는 오히려 무수히 많이 제공되는 정보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갖게 됨으로써 마케팅에 대한 역효과를 유발할 가능성이 크다. | |
온라인 전자상거래에서 일반 고객 대상 고객서비스는 무엇으로 정의될 수 있는가? | 온라인 전자상거래에서 일반 고객 대상 고객서비스는 전체적인 서비스, 편의시설, 종업원의 노력과 성의, 생활 편의시설, 반품 교환 등으로 정의될 수 있다[16]. 그 이외에도 가격은 제품의 외재적인 속성으로서 구매 객들에게 구매 의사결정을 판단하는데 있어서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더불어 비즈니스 마케팅 혼용 요소로 기업이 높은 이익을 추구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결정요소로 작용한다[17]. |
D. Kim and S. kim, "Dynamic Expert Group Models for Recommender Systems," Proceedings of the First Asia Pacific Conference on Web Intelligence : Research and Development, Maebashi City, Japan, October, 2001.
D. I. Lee et. al, "Evolution of Online Distribution Market", SERI, 2006
A. Cliff, D. Kania and Y. Beth, "Internet World Guide to One-to-One Web Marketing," John Wiley & Sons, Inc., New York, 1998.
Peter, J. P, and Olson, J. C.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Strategy", Chicago: Irwin, 1996.
CMN, "The Merits of Online-shopping Mall is Low Price", 2007.12.14.
S.Y. Shin et, al. "Internet Marketing Service Expansion Strategy through Focusing on One-Day Products", Journal of Digital Policy and Management, Vol.10, No.7. pp85-92, 2012
http://www.ftvmall.co.kr, 2012
http://www.99flower.co.kr, 2012
http://gardenflower.co.kr, 2012
http://www.samsungflower.co.kr, 2012
http://www.mayflower.or.kr, 2012
J. H. Kim, et.al, "An Impact of Customer Service and Loyalty Program of Large Discount Store on Perceived Price and Satisfaction - Focused on Modeling Role of Monitoring and Communication", Journal of The Korea Academy of Distribution and Management, Vol. 12, No. 1, pp.5-27. 2009.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