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구조물진단유지관리공학회지 = Magazine of the Korea institute for structural maintenance and inspection, v.18 no.3, 2014년, pp.68 - 77
이채규 ((주)한국구조물안전연구원) , 정시욱 ((주)한국구조물안전연구원) , 김대호 ((주)한국구조물안전연구원)
초록이 없습니다.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구)남해고속도로 섬진강교란 무엇인가? | (구)남해고속도로 섬진강교는 전라남도 광양시 진월면에서 섬진강을 횡단하여 경상남도 하동군 금성면을 연결하는 연장 524.45m, 폭 11.85m의 왕복 2차선의 교량으로 1973년 준공되어 약 41년이 경과된 설계하중 DB-18의 2등교이다. | |
(구)남해고속도로 섬진강교의 특징은 무엇인가? | 45m, 폭 11.85m의 왕복 2차선의 교량으로 1973년 준공되어 약 41년이 경과된 설계하중 DB-18의 2등교이다. | |
(구)남해고속도로 섬진강교는 언제 개통되었으며, 언제 폐쇄되었는가? | 1973년 11월 (구)남해고속도로의 개통 이후 약 19년간 공용되었으며, 남해고속도로의 확장공사로 인해 (신)섬진강교가 개통된 1992년 12월 이후 교량이 전면 폐쇄되어 2014년 현재까지 차량의 통행이 전면 차단된 상태이다. 교량의 평면선형은 사각이 없는 직선이며, 종단선형은 경사 없이 수평을 이루고 있다. |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