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 Transactions of the Korean Society of Automotive Engineers, v.22 no.1, 2014년, pp.59 - 64
Integrated Starter Generator (ISG) system improves the fuel economy of hybrid electric vehicles by using idle stop and go function, and regenerative braking system. To obtain the high performance and durability of ISG motor under continuously high load condition, the motor needs to properly design t...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ISG는 어떤 효과를 주는가? | 하이브리드 자동차에서의Integrated Starter Generator(ISG) 시스템은 두 가지 부품, 즉 스타터 및 제너레이터를 하나로 결합시켜 차량 공간 확보 및 시스템 경량화가 가능하게 된다. ISG의 중요 역할은 Idle Stop and Go 기능을 사용하여 운전 중 정차구간에서 엔진을 멈추게 함으로써 공회전으로 인한 연료 소모를 줄여 주어 우수한 연비향상 효과를 나타내며, 제동구간에서는 회생제동 시스템을 이용해 버려지는 에너지를 회수하여 발전기 역할을 함으로써 차량의 효율을 높여줄수 있는 부품이다. | |
Integrated Starter Generator의 중요 역할은 무엇인가? | 하이브리드 자동차에서의Integrated Starter Generator(ISG) 시스템은 두 가지 부품, 즉 스타터 및 제너레이터를 하나로 결합시켜 차량 공간 확보 및 시스템 경량화가 가능하게 된다. ISG의 중요 역할은 Idle Stop and Go 기능을 사용하여 운전 중 정차구간에서 엔진을 멈추게 함으로써 공회전으로 인한 연료 소모를 줄여 주어 우수한 연비향상 효과를 나타내며, 제동구간에서는 회생제동 시스템을 이용해 버려지는 에너지를 회수하여 발전기 역할을 함으로써 차량의 효율을 높여줄수 있는 부품이다. | |
하이브리드 자동차에서의Integrated Starter Generator(ISG) 시스템은 무엇을 결합시켜 사용하는가? | 하이브리드 자동차에서의Integrated Starter Generator(ISG) 시스템은 두 가지 부품, 즉 스타터 및 제너레이터를 하나로 결합시켜 차량 공간 확보 및 시스템 경량화가 가능하게 된다. ISG의 중요 역할은 Idle Stop and Go 기능을 사용하여 운전 중 정차구간에서 엔진을 멈추게 함으로써 공회전으로 인한 연료 소모를 줄여 주어 우수한 연비향상 효과를 나타내며, 제동구간에서는 회생제동 시스템을 이용해 버려지는 에너지를 회수하여 발전기 역할을 함으로써 차량의 효율을 높여줄수 있는 부품이다. |
M. R. Yenchek and P. G. Kovalchik, "Mechanical Performance of Thermally Aged Trailingcable Insulation," IEEE Transactions on Industry Applications, Vol.25, No.6, pp.1000-1005, 1989.
S. C. Kim and H. G. Song, "A Study on Thermoflow Characteristics Analysis of Electric Water Pump," Transactions of KSAE, Vol.20, No.5, pp.95-101, 2012.
J. H. Seo, J. W. Lim, W. Jeon, H. C. Jung, M. S. Kim and H. K. Jung, "Harmonic Iron Analysis of Traction Motor in the High Speed Train with the Distributed Tractions," Korean Society for Railway Conference Proceeding, pp.162-168, 2008.
SC/Tetra Ver.7 User's Guide Solver Reference, Chapter 2.3, pp.2-10, 2009.
MotorPro Ver.2.6.B User's Guide Solver Reference, 2004.
K. Yamazaki and Y. Seto, "Iron Loss Analysis of Interior Permanent-magnet Synchronous Motors-variation of Main Loss Factors due to Driving Condition," IEEE Transactions on Industry Applications, Vol.42, No.4, pp.1045-2006, 2006.
K. Yamazaki, "Torque and Efficiency Calculation of an Interior Permanent Magnet Motor considering Harmonic Iron Losses of Both the Stator and Rotor," IEEE Transactions on Magnetics, Vol.39, No.3, pp.1460-1463, 2003.
K. Yamazaki and A. Abe, "Loss Analysis of Interior Permanent Magnet Motors considering Carrier Harmonics and Magnet Eddy Currents Using 3-D FEM," Electric Machines & Drives Conference, pp.904-909, 2007.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