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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동력기계공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power system engineering, v.18 no.4, 2014년, pp.11 - 16
Although smoke emitted from ships is not included in IMO(International Maritime Organiztion) regulation yet, it is one of the substance what is polluting mainly the air. Especially, its concentration is very high when an engine is started and a load is rapidly changed. This is caused by unburned f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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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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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유압식 가버너 중 UG-25+는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는가? | 실험에 사용한 전자유압식 가버너는 미국 우드 워드 가버너사(WOODWARD GOVERNOR)의 UG-25+로 시동 시 연료 제한을 2단계로 제어할 수 있는 기능, 즉 듀얼 모드 연료 제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시동이 제어되는 순서를 설명하면 다음과 같다. | |
디젤엔진의 시동의 대다수는 무엇을 연구했는가? | 디젤엔진의 시동에 관련된 연구는 대부분 냉간 시동의 문제점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었었다2-8). 이는 대부분이 자동차용으로 배터리와 스타터 모터를 이용하여 디젤엔진을 시동하는 방식이다. 그러나 선박용으로 주로 사용되는 4행정 중속 디젤엔진은 2. | |
동 시의 스모크를 저감하기 위해 필요한 방법은? | 시동 시의 스모크 배출에 관한 실험적, 이론적 연구는 지금까지 발표된 것이 거의 없지만, 기본적으로 스모크의 배출량은 연료의 농도에 큰 영향을 받는 것으로 밝혀져 있다9). 따라서 시동 시의 스모크를 저감하기 위해서는 초기 폭발 이후에 필요 이상의 연료가 분사되지 않도록 가버너를 제어할 필요가 있다. 비교적 가격이 싼 기존의 기계 유압식 가버너는 시동 시 외부 연결장치에 의해서 연료 제한을 주기 때문에 한 단계로 제어할 수밖에 없다. |
IMO, 2009, "Revised MARPOL annex VI-regulations for the prevention of air pollution from ships", IM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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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 Han, N. Henein, B. Nitu and W. Bryzik, 2001, "Diesel Engine Cold Start Combustion Instability and Control Strategy", SAE 2001-01-1237.
David J. Junge, 1994, "Cold Start Automotive Research Efforts at the University of Alaska Anchorage", SAE 9400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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