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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韓國ITS學會 論文誌 = The journal of the Korea Institute of Intelligent Transportation Systems, v.14 no.6, 2015년, pp.77 - 90
한정혜 (국립공주대학교 도시.교통공학과) , 이선하 (국립공주대학교 도시.교통공학과) , 천춘근 (국립공주대학교 도시.교통공학과) , 오태호 (국립공주대학교 도시.교통공학과) , 김은지 (국립공주대학교 도시.교통공학과)
An increasing number of vehicles is causing various traffic problems such as chronic congestion of highways and air pollution. Local governments have been managing traffic by constructing systems such as Intelligent Transport Systems (ITS) and Advanced Traffic Management Systems (ATMS) to relieve s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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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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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호는 어떤 요소인가? | 신호는 교차로 지체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써, 기존의 신호운영은 고정식 신호제어로 다양한 교통패턴을 고려하지 못하여 작은 이동류가 긴 녹색시간을 부여받아 또 다른 지체를 유발하는 등 도로 운영효율성이 저하되는 실정이다. | |
SCOOT은 무엇을 제공하는가? | 운영자는 On-line제어를 통해 교통정보를 검지기로부터 수집하여 교통량 변화에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구축되었다. SCOOT은 교통의 효율적인 관리기능으로 거시적 교통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중교통 통행 우선순위 및 게이팅 기술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교통체계 분석이 가능하다. | |
네트워크 차원의 상황별 신호최적화를 목적으로 하기 위해 무엇을 선정하였는가? | 이를 위해서는, 단기적 교통상황 예측데이터를 기반으로 5가지 교통상황(한산교통류, 평상교통류,혼잡교통류-도심진입, 혼잡교통류-도심진출, 유고상황 교통류)을 정의하고 이에 대한 주요 교통축 및 중요교차로(CI : Critical Intersection)를 선정하여, 신호최적화 시 상황별 Frame Signal 생성을 위한 기초 이력데이터를 도출한다. |
Siemens Traffic Controls and TRL Limited, SOOT Adivice Leaflet 1 : The "SCOOT" Urban Traffic Control System, pp.2-4,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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