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통시장의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가치, 관계품질,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Traditional Market Service Quality Factors on Customer Value, Relational Quality, and Behavioral Intention 원문보기

유통과학연구 = Journal of distribution science, v.13 no.11, 2015년, pp.79 - 92  

추명조 (Department of Business Administration, Global Cyber University) ,  정연승 (Department of Business Administration, Dankook University)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Purpose - The aim of this study is to develop an empirical model of the effects of traditional market service quality factors on customer value, relationship quality, and behavior. The specific objectives of the study are as follows: 1) to classify study objects into cultural tourism markets and non...

주제어

참고문헌 (46)

  1. Journal of Marketing Anderson, J. C. 48 4 62 10.2307/1251511 

  2. 대한경영학회지 백미영 28 1 103 

  3.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Bauer, H. J. 31 2 155 10.1016/S0019-8501(01)00186-9 

  4.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Bendall, D. L. 18 2 114 10.1108/08876040410528719 

  5.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Bolton, R. N. 17 3 375 

  6.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Boulding, W. 30 1 7 10.2307/3172510 

  7. 호텔경영학연구 변정우 19 1 55 

  8. Review of Architecture and Building Science Chung, Kum-Ho 12 4 31 

  9. Journal of Marketing Cronin, J. J. 56 7 55 

  10. Journal of Marketing Crosby, L. A. 54 7 68 

  11.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Dodds, W. B. 12 3 85 

  12. Eur J Neurosci Engel, A. K. 2 1 588 

  13. Sloan Management Review Garvin, David A. 26 1 65 

  14. International Journal of Wine Business Research Gill, G. 19 4 257 10.1108/17511060710837418 

  15.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Gilly, M. C. 26 2 83 10.1177/0092070398262001 

  16.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Grӧnroos, C. 18 4 36 10.1108/EUM0000000004784 

  17. 유통연구 한상린 20 2 65 

  18. Journal of Retailing Hansen, R. A. 53 4 59 

  19. Journal of Service Research Henning-Thurau, T. 4 3 230 10.1177/1094670502004003006 

  20. 대한건축학회논문집 계획계 홍경구 24 11 235 

  21. 한국지역경제연구 허재완 7 2 131 

  22. 서비스경영학회지 장형유 9 2 229 

  23. 관광레저연구 정진우 16 1 189 

  24. 주거환경 김준환 11 1 63 

  25. 유통과학연구 김판진 7 1 55 

  26. 관광연구저널 김화진 25 1 235 

  27. 관광연구 김흥렬 26 6 141 

  28. Asia Marketing Journal Lee, Hak-sil 1 2 77 

  29. 관광연구 이미혜 24 2 21 

  30. 한일경상논집 이수원 51 3 187 

  31.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Macintosh, G. 21 3 150 10.1108/08876040710746516 

  32. Strategic Management Journal Mohr, J. 15 2 135 10.1002/smj.4250150205 

  33. the Cornell HRA Quartely Oh, H. 41 3 58 10.1177/001088040004100317 

  34. Journal of Retailing Parasuraman, A. 64 12 

  35. Journal of Retailing Parasuraman, A. 67 420 

  36. Journal of Marketing Parasuraman, A, 49 423 

  37. Korean business review Park. Seong-Yong 14 95 

  38.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Ryu, K. 27 3 459 10.1016/j.ijhm.2007.11.001 

  39. 중소기업연구 신창호 26 3 55 

  40. 호텔관광연구 손화정 10 3 116 

  41. 경영학연구 송윤헌 35 4 1261 

  42. 유통연구 성형석 12 1 85 

  43. Journal of retailing Sweney, J. C. 77 2 203 10.1016/S0022-4359(01)00041-0 

  44.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Woodruff, R. B. 25 2 139 10.1007/BF02894350 

  45. 중소기업연구 윤형호 31 3 55 

  46. Journal of marketing Zeithmal, V. A. 52 7 2 

관련 콘텐츠

오픈액세스(OA) 유형

BRONZE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