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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린팅 월드 - 인쇄물로 고객 신뢰·마케팅 효과 얻는다! 원문보기

프린팅코리아 = Printing Korea, v.14 no.10 = no.160, 2015년, pp.124 - 127  

김상호 (대한인쇄문화협회)

초록

수많은 상품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점포의 진열대에서 패키지 인쇄물은 단순히 제품을 포장하는데 그치지 않고 판촉 및 마케팅의 효과를 제공한다. 일본에서는 다이렉트마케팅의 하나로 응답형 광고를 활용하고 있다.

AI 본문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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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방법

  • 아에 따라 전단 제일 윗부분에 점포에 대한 정보로 "역에서 8분이면 천연온천"이라는 문구를 크게 기재해 고객들의 편라함을 추구하는 심리를 강하게 자극했다. 3가지 특전으로 '여성입장료반액 할인'과 '할인권 우대'를 전면에 부각되도록 크게 기재해 '흥미'로 연결될 수 있도록 배치했다. 우대권의 윗부분은 뒷면의 유도 광고문고를 게재해 뒷면의 상세한 정보와 연결되게 편집했다.
  • 그러나이 전단 자는 최초에 이벤트를 공지하는 내용이 너무 적어서 읽기에 어려움이 있었고 이에 따라 사진과의 연계성도 크게 떨어졌다. 이에 대한 대책으로 읽기 편하고, 한눈에 알아보기 쉬운전단지를목표로두고될 수 있는 한 문자를 크게 했고, 처음으로 찾아오는 신규고객들이 손쉽게 찾아올 수 있게 하는 것으로 디자인을 수정하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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