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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韓國ITS學會 論文誌 = The journal of the Korea Institute of Intelligent Transportation Systems, v.15 no.6, 2016년, pp.150 - 158
이정준 (모루시스템(주)) , 양도철 (한국철도기술연구원) , 김성진 (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한승희 (모루시스템(주)) , 박광호 (모루시스템(주))
This paper is on a design of a new balise system which has a new functional part of a micro-power inductive wireless loop vehicle detector. The field test has processed and the data has analyzed for check the solar energy operable ability of the detect data interconnect sub-system which includes rep...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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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발리스 방식이 고가의 ATP 차상장치가 없는 열차에 대해 가지는 단점은? | 그러므로 차상장치가 없는 유지보수 차량, 건널목 및 트램 노선을 운행하는 일반차량의 안전을 보장하지 못하며, 기존의 발리스 방식은 센터에서 발리스가 설치된 위치에 차량의 통과 유무를 알 수있는 수단을 구비하고 있지 않고 있다[3]. | |
발리스는 정보 저장 형태에 따라 어떻게 구분하는가? | 발리스는 ATP차상장치로 텔레그램을 전송하는 전송장치이며, 정보 저장형태에 따라 고정발리스 (CBF)와 가변발리스(CBC)로 구분한다. 고정발리스는 항상 발리스 자체에 저장되어 있는 텔레그램을 송신하고, 가변발리스는 LEU와 연결되어 지상신호기의 신호기 현시정보를 수신 받아 텔레그램을 송신한다[1]. | |
발리스란? | 발리스는 ATP차상장치로 텔레그램을 전송하는 전송장치이며, 정보 저장형태에 따라 고정발리스 (CBF)와 가변발리스(CBC)로 구분한다. 고정발리스는 항상 발리스 자체에 저장되어 있는 텔레그램을 송신하고, 가변발리스는 LEU와 연결되어 지상신호기의 신호기 현시정보를 수신 받아 텔레그램을 송신한다[1]. |
Ko Y.-O. (2012), "Interoperable System Construction with Urban Signalling System (ATS) for Train Control system,"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Railway, pp.204-210.
Ko Y.-H. (2008), "A Study about preventing Improper Working of Equipment on ATS Ststem by Signaling Equipment,"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Railway, pp.579-587.
Baek J. H. (2004), "The Study of Train Detection Using Balise," CICS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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