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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韓國磁氣學會誌 = Journal of the Korean Magnetics Society, v.26 no.2, 2016년, pp.67 - 69
이진석 (부산대학교 전기공학과) , 이하정 (부산대학교 전기공학과) , 박관수 (부산대학교 전기공학과)
Recently, cost of rare-earth magnets has been raised, because rare-earth magnets are monopolized and the export is also regulated in China. For this reason, the induction motor is operated without the rare-earth magnets. The efficient development of induction motor is more important for economical s...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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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크-스피드 곡선을 그리기 위해서 선행되어야 할 것은 ? | 이 곡선으로 유도전동기가 기동시에나 정격에서 어떠한 특성을 가지는지 알수 있다. 토크-스피드 곡선을 그리기 위해서는 먼저 1차측 고 정자의 저항을 계산해야 한다. 고정자의 저항은 대부분 권선의 저항이기 때문에 권선의 길이와 면적, 비저항을 이용하여 계산한다. | |
유도전동기의 토크가 나타낼 수 있는 것은 ? | 유도전동기의 토크는 슬립에 따라 그 값이 변하게 되는데 이는 토크-스피드 곡선으로 나타낼 수 있다. 이 곡선으로 유도전동기가 기동시에나 정격에서 어떠한 특성을 가지는지 알수 있다. | |
토크-스피드 곡선으로 알 수 있는 것은? | 유도전동기의 토크는 슬립에 따라 그 값이 변하게 되는데 이는 토크-스피드 곡선으로 나타낼 수 있다. 이 곡선으로 유도전동기가 기동시에나 정격에서 어떠한 특성을 가지는지 알수 있다. 토크-스피드 곡선을 그리기 위해서는 먼저 1차측 고 정자의 저항을 계산해야 한다. |
OECD, OECD Factbook Economic, Environmental and Social Statistics, 110 (2014).
B. Y. Kim and J. H. Oh, KIEP 21 (2011).
Jean-Francois Trigeol, Yves Bertin and Patrik Lagonotte, IEEE Industral Electronics, 4829 (2006).
Kan Akatsu and Atsuo Kawamura, IEEE Trans. Power Electron. 15, 553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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