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정보교육학회논문지 = Journal of the Korean Association of Information Education, v.20 no.2, 2016년, pp.197 - 206
A fill-in-the-blank with choices are widely used in classrooms in order to check whether students' understand what is being taught. Although there have been proposed many algorithms for generating this type of questions, most of them focus on preparing sentences with blanks rather than generating mu...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빈칸 채우기 문제는 어떠한 목적으로 널리 사용되어 왔는가? | 빈칸 채우기 문제는 학생들이 학습 내용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어 왔다. 이런 유형의 문제를 컴퓨터 알고리즘에 의해 자동으로 생성하는 많은 방법들이 제안되어 왔지만, 대부분 어떤 부분을 빈칸으로 만들면 좋을지에 대해 집중했기 때문에 적절한 보기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연구는 미흡했다. | |
스마트교육을 위해 필요한 핵심 요소 중 하나는? | 스마트교육을 위해 필요한 핵심 요소 중 하나는 스마트 컨텐츠이다[8][12]. 그러나, 스마트 컨텐츠를 개발하고 성공적으로 활용한 사례들이 제시되고 있는 반면[7][3], 아직까지 컨텐츠 개발을 자동화할 수 있는 연구는 많지 않은 실정이다. | |
빈칸 채우기 문제에서 적절한 보기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연구는 미흡했던 이유는? | 빈칸 채우기 문제는 학생들이 학습 내용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어 왔다. 이런 유형의 문제를 컴퓨터 알고리즘에 의해 자동으로 생성하는 많은 방법들이 제안되어 왔지만, 대부분 어떤 부분을 빈칸으로 만들면 좋을지에 대해 집중했기 때문에 적절한 보기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연구는 미흡했다. 본 논문에서는 빈칸이 주어졌다고 가정하고, 이에 어울리는 보기를 자동 생성하는 알고리즘을 제안한다. |
Acerbi, A., Lampos, V., Garnett P. & Bentley RA. (2013). The Expression of Emotions in 20th Century Books. PLoS ONE, 8(3).
Alsubait, T., Parsia, B. & Sattler, U. Generating Multiple Choice Questions From Ontologies: Lessons Learnt. Proceedings of the 11th International Workshop on OWL: Experiences and Directions, 73-84.
Bae, Y. & Do, J. (2013). Study on Smart Learning Contents Development using Storyline. Journal of the Korean Association of Computer Education, 17(2), 135-146.
Google n-gram viewer. https://books.google.com/ngrams
Google n-gram viewer (Wikipedia). https://en.wikipedia.org/wiki/Google_Ngram_Viewer
Hoshino, A. & Nakagawa, H. (2005). A Real-time Multiple-choice Question Generation for Language Testing: a Preliminary Study. Proceedings of the 2nd Workshop on Building Educational Applications Using NLP, 17-20.
Kim, S. & Kim, K. (2012). Design and Implementation learning English words Smart-phone application for Elementary school students on Android platform by Focus on form. Journal of the Korean Association of Computer Education, 16(2), 223-231.
Lee, S. & Ryu, H. (2013). Suggestion on the Key Factors of Smart Education. Journal of the Korean Association of Computer Education, 17(2), 101-113.
Lin, J., Quan, D., Sinha, V., Bakshi, K., Huynh, D., Katz, B. & Karger D. R. (2003). The role of context in question answering systems. Proceedings of the Extened Abstracts on Human Factors in Computing Systems, 1006-1007.
Pintos. http://pintos-os.org/
Roth, S. (2014). Fashionable functions. A Google ngram view of trends in functional differentiation(1800-2000). International Journal of Technology and Human Interaction, 10(2), 34-58.
Soul M. & Son. C. (2012). A Survey on Teacher's Perceptions about the Current State of Using Smart Learning in Elementary Schools. Journal of the Korean Association of Computer Education, 16(3), 309-318.
Sumita, E., Sugaya F. & Yamamoto, S. (2005). Measuring non-native speakers' proficiency of English by using a test with automatically-generated fill-in-the-blank questions. Proceedings of the second workshop on Building Educational Applications Using NLP, 61-68.
Wood, C. L., Mustian A. L. & Cooke N. L. (2010). Comparing Whole-Word and Morphograph Instruction During Computer-Assisted Peer Tutoring on Students' Acquisition and Generalization of Vocabulary. Remedial and Special Education, 33(1), 39-47.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