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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敎育施設 : 韓國敎育施設學會誌 = Review of the Korean Institute of Educational Facilities, v.23 no.3, 2016년, pp.30 - 34
신창훈 (운생동건축사사무소(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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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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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영실 중앙도서관의 디자인 모티브는? | 작은 지식의 픽셀이 모여 건축의 형태가 되며 입면의 디자인 원리가되는 강력한 디자인 개념을 가지고 있다. 장영실 중앙도서관은 금속활자를 디자인 모티브로 삼고 있다. 작은단위들이 모여지식이 되고 이지식이 거대한 흐름을 이루어 세상을 이끌어감을 상징하며, 지식과 정보를 담는 가장순수한 입방체의 진화된 모습을 제안하고 있다. | |
현천고등학교는 누구를 위한 학교인가? | 여기는 학업중단, 고위기군 학생 및 중증의 학교폭력가해자, 피해자들을 위한 특별학교이다. 기존의 일반교과 과정으로는 이런 학생들을 위한 교육의 장이 부족하다. | |
삼각고등학교의 특성중하나는? | 삼각고등학교의 특성중하나는 두드러지지 않는 재료들의 조화들이다. 하나하나의 재료들은 치장적 요소가 아닌 자연발생적으로 생성된 듯한 속살의 깊이를 갖추면서 서로간의 묘한 긴장감과 조화를 인정하는 듯 색감의 대비와 질감의 차이를 고스란이 담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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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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