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교육녹색환경연구 = The journal of Sustainable Design and Educational Environment Research, v.19 no.4, 2020년, pp.70 - 77
오정란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정책전문대학원) , 이용환 (한국교원대학교 교육정책전문대학원)
This study examines many preceding studies on school space, including the high school credit system, and attempts to present the importance after deriving the most appropriate factors when constructing an educational environment of the high school credit system. Based on the derived importance level...
교육부(2016). 2015 개정 교육과정 총론 해설. 교육부.
교육부 (2017). 고교학점제 추진 방향 및 연구학교 운영계획 발표.
김정빈, 김수영, 함영기(2017). 고교학점제 도입을 위한 교육과정 및 학생평가 재구조화 방안. 서교연2017-91.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교육정책연구소.
김진숙, 이광우, 조보경, 이민형, 임유나(2018). 학점제 도입을 위한 고등학교 교육과정 재구조화 방안 연구.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연구보고서 RRC-2018-8.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박성철, 이윤서, 조진일, 장재원, 손찬희, 황은희(2018). 고교학점제 운영을 위한 시설 환경개선 방안 및 시설규모 산정 연구. 수탁연구 CR2018-34. 한국교육개발원.
손찬희, 정광희, 박경호, 최수진, 양희준, 전제상, 류호섭(2017). 학생 맞춤형 선택학습 실현을 위한 고등학교 학점제 도입 방안 연구. 한국교육개발원연구보고서 CR-2017-20. 한국교육개발원.
송경오 (2010). 학생의 행복감과 학업성취도에 영향을 미치는 학교특성 비교분석. 제4회 한국교육종단연구 학술대회논문집
이윤서, 박성철, 이상민, 황은희, 이주연, 장재원(2020).고교학점제 시설 운영 특성에 따른 학교 공간 재구조화 방안연구. 한국교육개발원 수탁연구 CR 2020-01.
임기택(2020). 초등학교 교사의 교육과정 재구성 실태와 학교환경에 따른 영향요인 분석, 광주교육대학교 석사학위논문.
주주자, 김위정, 이현미, 이동배, 박수진(2017). 고교 무학년 학점제 구현 방안 연구.경기도교육연구원연구보고서정책연구-2017-16.경기도교육연구원.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