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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시큐리티연구 = Korean security journal, v.62, 2020년, pp.321 - 346
김인재 (호서대학교 스포츠과학부)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identify the relationship among customer access service, internal response, and consumption behavior of security agency users through a structural model. The research will be meaningful in that it can contribute to the development of the security industry by identify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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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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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적반응이란 무엇인가? | 내적반응이란 환경 자극으로부터 고객들이 나타내는 심리적 및 정신적인 반응이 라고 할 수 있으며(김선화, 2002), 이학식, 안광호, 하영원(2006)은 서비스 환경에 노출되어진 고객의 행동과 태도를 형성하는데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며, 고객의 행동을 예측할 수 있는 중요한 변수로 설명하고 있다. 김장호(2008)는 내적반응은 소비자의 선택과 회피의 행동을 이끌어 내는데 매우 중요한 단서라 하였다. | |
국내보안시장의 성장 예측 전망이 이루어지는 근거는 무엇인가? | 이러한 전망은 대기업의 보안경비 산업에 대한 투자로 이어지고 있는데 2018년 이동통신업의 1위인 SK텔레콤이 경비업체 2위인 ADT 캡스(점유률 27%)를 인수하면서 보안경비 산업에 새로운 대기업의 등장으로 삼성에스원(점유률 50%)과 양강구도를 이루게 되었다. 이러한 보안경비 산업은 대기업의 진출로 대형화, 기업화 그리고 전문화되어 소비자별 맞춤 보안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보안경비 산업의 전망은 매우 긍정적인 미래를 예견할 수 있을 것이다. | |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려운 이유는? | 서비스는 일반적인 제품과는 달리 일정한 형태가 있는 것이 아닌 무형적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이루어지며, 일정한 품질을 유지하기 어려움 있으며, 특히 생산과 소비자 동시에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매우 어려운 점이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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