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전자통신동향분석 = Electronics and telecommunications trends, v.36 no.1, 2021년, pp.43 - 53
김진서 (감성상호작용연구실) , 박창준 (CG) , 이기석 (VR) , 김명규 (지능형지식콘텐츠연구실) , 유원영 (콘텐츠인식연구실) , 지형근 (홀로그래픽콘텐츠연구실) , 정일권 (콘텐츠인식연구실)
Super-realistic content technology has recently attracted attention as a core of the "new normal" that can overcome the spatial constraints caused by pandemics. It is moreover the core that allows users in remote locations to meet and engage in various social, cultural, and economic activities based...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지능정보사회로 가는 길: 기술발전지도 2035," 2020. 6.
이헌주 외, "실세계 연계 실감형 e-레저 콘텐츠 서비스 기술 개발," 2연차보고서, 2017, https://data.doi.or.kr/10.23000/TRKO201700005025
K. Guo et al., "The relightables: Volumetric performance capture of humans with realistic relighting," ACM Trans. Graphics, vol. 38, no. 6, 2019, doi: 10.1145/3355089.3356571
T. Sun et al., "Single image portrait relighting," ACM Trans. Graphics, vol. 38, no. 6, 2019, doi: 10.1145/3306346.3323008
S. Suwajanakorn, S.M. Seitz, and I. Kemelmacher-Shlizerman, "Synthesizing obama: Learning lip sync from audio," ACM Trans. Graphics, vol. 36, no. 4, 2017, doi:10.1145/3072959.3073640
J. Light, "Here's how ILM de-aged 'The irishman' cast," No Film School, Dec. 4, 2019, https://nofilmschool.com/the-irishman-de-aging-behind-the-scenes
https://www.pinscreen.com/
와이어드코리아, "삼성의인공인간 '네온'은어떤모습일까," WireKR, https://www.wired.kr/news/articleView.html?idxno803
D. Mikhalchuk, "TESLASUIT introduces its brand-new VR-gloves," TESLASUIT, Dec. 27, 2019, https://teslasuit.io/blog/teslasuit-introduces-its-brand-new-vr-gloves/
최창현, "싱가폴국립대, 사람보다 1000배 예민한 '전자피부' 개발...인텔 뉴로모픽 칩 활용," AI타임즈, 2020. 7. 16.
이재구, "MIT, 하버드대 인공지능 팀, 보고 느낀후 집어드는 로봇손 개발," AI타임즈, 2020. 6. 3.
김영준, "KAIST, 실제 물체 쥔 것 같은 VR 컨트롤러 구현," 전자신문, 2020. 11. 19.
이호진, "청각장애인도 노래 부를 수 있다...촉각으로 소리 전달," 연합뉴스, 2020. 4. 19.
박진석, "촉각 증강 기술을 위한 3D 나노구조체 활용 고탄성 압전 세라믹 신소재 개발," 특허뉴스, 2020. 12. 3.
안희권, "페이스북, 난청까지 해결하는 AR 글래스 만드나," 아이뉴스 24, 2020. 9. 4.
산경투데이, "서울대, 가상현실에서 냉.열감 구현하는 전자피부개발 공대," 2020. 4. 7.
https://fulldivetech.com/
X. Yu et al., "Skin-integrated wireless haptic interfaces for virtual and augmented reality," Nature vol. 575, 2019, pp. 473-479.
https://haptx.com/
https://www.bhaptics.com/
구본혁, "KAIST 창업기업 테그웨이, 'CES 2020' 혁신상 수상," 헤럴드경제, 2019. 11. 8.
P.-O. Pigny and L. Dominjon,"Using CNNs for users segmentation In video see-through augmented virtuality," in Proc. IEEE Int. Conf. Artif. Intell. Virtual Reality. Sandiego, CA, USA, Dec. 2019, pp. 229-234.
APPLE, "ARKit 4," https://developer.apple.com/kr/augmented-reality/arkit/
https://www.ultraleap.com/
https://optitrack.com/
이지은, "후각과 알츠하이머병," J. Rhinolopy, vol. 24, no. 2, 2017, pp. 1-7.
Insent, "TS-5000Z," http://www.insent.co.jp/en/products/ts5000z_index.html
Alpha MOS, "ASTREE-Taste analysis," https://www.alphamos.com/astree-taste-analysis
사이언스타임즈, "가상 현실 능가할 '가상 맛보기' 기술 탄생", 2020. 6. 16.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