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경영정보학연구 = Information systems review, v.25 no.4, 2023년, pp.249 - 263
김종원 (동의대학교 경영정보학과) , 김대길 (서울여자대학교 언론영상학부)
The present study investigated the impact of users' perceived benefits on their happiness and loyalty towards the university's online class system. Furthermore, the notion of loyalty was delineated into cognitive, emotional, intentional, and behavioral loyalty, and a systematic analysis was conducte...
권혁진, "로열티 프로그램의 이용수단(플라스틱 카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경험이 고객들에게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제17권,?제3호, 2016, pp. 167-187.
김병수, 김대길, "융복합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에서 인지적, 감정적, 능동적, 행동적 충성도의 역할", Journal of Digital Convergence, 제13권, 제11호, 2015.
김본수, 배무언, "인터넷 오픈마켓의e-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e-충성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제15권, 제4호, 2010, pp. 83-101.
김종원, 김대길, "기대일치와 인지된 혜택이?대학의 온라인 수업의 만족도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시스템연구, 제29권,?제4호, 2020, pp. 153-169.
김진경, "호텔 로열티 프로그램이 인지적, 감성적, 능동적 충성도와 행동적 충성도 형성에?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제42권, 제2호, 2018,?pp. 139-155.
남유신, 장인식, "호텔웨딩연회 선택속성, 기업신뢰, 충성도의관계에 관한연구", 관광학연구,?제40권, 제7호, 2016, pp. 73-87.
박용석, 이경미, 이지원, "SNS(social network?sites)를 통해 형성된 사회자본의 형태가 소비자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제41권, 제6호, 2012, pp. 1619-1641.
박중열, "코로나19로 촉진된 대학의 온라인?교육에 대한 고찰", 기계저널, 제60권, 제7호,?2020, pp. 32-36.
배상훈, 황수정, "코로나19에 따른 온라인 수업상황에서 학습참여 및 대학 몰입과 예측요인:?잠재프로파일분석", 교육학연구, 제59권, 제1호,?2021, pp. 279-308.
서근하, 윤기호, 양연조, 서미옥, "점포충성도의 상호순차적인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마케팅과학연구, 제14권, 2004, pp. 101-124.
손화정, 주현식, "호텔고객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전환비용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호텔관광연구, 제10권, 제3호, 2008, pp. 116-129.
오미자, "K-MOOC환경에서 자기조절학습, 교수실재감이 인지된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평생학습사회, 제16권, 제2호, 2020, pp.?191-212.
오정호, "포털에 대한 충성도: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전환비용의 직간접 효과, 만족의 매개효과, 그리고 다양성 추구의 조절 효과", 미디어 경제와 문화, 제8권, 제4호, 2010, pp. 7-55.
윤남희, 추호정, "모바일 사용 혜택과 비용이?모바일 기기와의 자아연결에 미치는 영향: 패션 어플리케이션 사용/비사용자 간 비교 고찰",?소비자학연구, 제22권, 제2호, 2011, pp. 227-252.
이방형, 한상린, 이성근, 이성훈, "소셜미디어?이용 동기의 차원 분석과 마케팅 시사점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연구, 제28권, 제2호,?2013, pp. 87-108.
이보경, "코로나 19로 인한 비대면 교양영어수업의 학습자 반응에 관한 연구", 교양교육연구, 제14권, 제4호, 2020, pp. 97-112.
이해리, 김소정, "온라인 커뮤니티 '당근마켓'?사용에서 기인한 오프라인 관계의 선행요인과?결과요인", 광고연구, 제135권, 2022, pp.?87-121.
조원섭, 김판영,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제25권, 제4호, 2013, pp. 189-206.
최미나, 노혜란, "대학이러닝에서 학습자의?학습스타일에 따른 학습자 특성과 이러닝 학업 성취도 및 만족도, 모바일러닝 수강동기?분석",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재16권, 제1호, 2016, pp. 555-570.
한수정,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 간의 관계",?GRI 연구논총, 제15권, 제1호, 2013, pp. 157-183.
한주형, 류시영, "세계유산 관광지를 방문한?MZ 세대 관광객의 진정성과 노스탤지어 경험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제46권, 제1호, 2022, pp. 63-82.
한지수, 정양식, 이형주, "SNS 상에서의 외식상품 추구편익이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영향", 한국조리학회지, 제22권, 제4호, 2016,?pp. 302-318.
Babin, B. J., W. R. Darden, and M. Griffin, "Work?and/or fun: Measuring hedonic and utilitarian?shopping value", Journal of Consumer Research,?Vol.20, 1994, pp. 644-56
Ha, Y. W. and M. C. Park, "Antecedents of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for emerging",?Psychology and Marketing, Vol.30, No.8, 2013,?pp. 676-689.
Jones, T. and S. F. Taylor, "The conceptual domain?of service loyalty: How many dimensions?",?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Vol.21, No.1,?2007, pp. 36-51.
Keller, K. L.,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Journal?of Marketing, Vol.57, 1993, pp. 1-22
Mimouni-Chaabane, A. and P. Volle, "Perceived?benefits of loyalty programs: Scale development?and implications for relational strategies", Journal?of Business Research, Vol.63, No.1, 2010, pp.?32-37.
Muylle, S., R. Moenaert, and M. Despontin, "The?conceptualization and empirical validation of website user satisfaction", Information & Management, Vol.41, 2004, pp. 543-560.
Oliver, R. L.,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Vol.17, 1980, pp.?460-469.
Oliver, R. L., "Whence consumer loyalty?",?Journal of Marketing, Vol.63, No.4, 1999, pp.?33-44.
Schultz. D., "Customer/brand loyalty in an interactive marketplace", Journal of Advertising?Research, Vol.40, No.3, 2000, pp. 41-53.
Smith, E., E-Loyalty, New York: Harper Collins,?2000.
Yun, Z. and L. K. Good, "Developing customer?loyalty from e-tail store image attributes", Managing Service Quality, Vol.17, No.1, 2007, pp. 4-22.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