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easuring reading proficiency using eyetracking. 원문보기

외국어교육연구, v.30 no.3, 2016년, pp.207 - 230  

김정은, ,  남호성,

초록이 없습니다.

참고문헌 (28)

  1. Journal of Psycholinguistic Research Braze, D. 31 1 25 10.1023/A:1014324220455 

  2. The Journal of the Acoustical Society of America Christian DiCanio 134 3 2235 10.1121/1.4816491 

  3. Psychological Review Ralf Engbert 112 4 777 10.1037/0033-295X.112.4.777 

  4. RASE : Remedial & Special Education Gough, P. B. 7 1 6 

  5. Journal of Experimental Psychology: Learning, Memory, and Cognition Hyona, J. 21 6 1430 

  6. Vision Research Holly S.S.L. Joseph 49 16 2078 10.1016/j.visres.2009.05.015 

  7. School Psychology Review Joseph, H. S. S. L. 42 2 207 10.1080/02796015.2013.12087485 

  8. The Mental Lexicon Argyro Katsika 7 1 58 10.1075/ml.7.1.03kat 

  9. Scientific Studies of Reading Young-Suk Kim 15 4 338 10.1080/10888438.2010.493964 

  10. Journal of Memory and Language Victor Kuperman 65 1 42 10.1016/j.jml.2011.03.002 

  11. Journal of Experimental Psychology: Human Perception and Performance Victor Kuperman 39 3 802 10.1037/a0030859 

  12. Psychol Sci Lervag, A. 20 8 1040 10.1111/j.1467-9280.2009.02405.x 

  13. Computational Linguistics and Chinese Language Processing Lin, C. -Y. 10 2 145 

  14. Reading Psychology Macaruso, P. 31 5 454 10.1080/02702710903241363 

  15. Speech Communication F. Malfrere 40 4 503 10.1016/S0167-6393(02)00131-0 

  16. Scientific Studies of Reading Perfetti, C. A. 11 4 357 10.1080/10888430701530730 

  17. Journal of School Psychology Petscher, Y. 49 1 107 10.1016/j.jsp.2010.09.004 

  18. Psychological Bulletin Rayner, K. 124 3 372 10.1037/0033-2909.124.3.372 

  19. School Psychology Review Rayner, K. 42 2 223 10.1080/02796015.2013.12087486 

  20. European Journal of Cognitive Psychology Rayner, K. 16 340 10.1080/09541440340000385 

  21. Developmental Review Erik D. Reichle 33 2 110 10.1016/j.dr.2013.03.001 

  22. Cognitive Systems Research Ronan G. Reilly 7 1 34 http://dx.doi.org/10.1016/j.cogsys.2005.07.006 

  23. Psychological Review Seidenberg, M. S. 96 4 523 10.1037/0033-295X.96.4.523 

  24. Cognition Shankweiler, D. P. 24 1 139 

  25. Scientific Studies of Reading Rebecca D. Silverman 17 2 108 10.1080/10888438.2011.618153 

  26. Journal of Research in Reading Tilstra, J. 32 4 383 10.1111/j.1467-9817.2009.01401.x 

  27. School Psychology Review Valle, A. 42 2 171 10.1080/02796015.2013.12087483 

  28. Journal of the Acoustical Society of America Yuan, J. 123 5 3878 10.1121/1.2935783 

관련 콘텐츠

오픈액세스(OA) 유형

BRONZE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