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日本機械學會論文集. Transactions of the japan society of mechanical engineers. B編, v.77 no.779 = no.779, 2011년, pp.1542 - 1549
TOKUO, Kenichiro (Hitachi LTD, Hitachi Research Laboratory) , ARITOMI, Syunsuke , USUI, Satoshi
초록이 없습니다.
(2) H. Tokuda, “Flexible Design of Fuel Injection and Ignition Systems for Gasoline Direct Injection Engines” , 27 th International Vienna Motor Symposium 2006 (2006)
(3) R. Loenhard, “Direct Injection - From Vision to Reality” , 27 th International Vienna Motor Symposium 2006 (2006)
(5) ?尾健一?, 高?燃料ポンプ用電磁弁の解析モデル構築と活用事例 , 自動車技術? 2005 年春季大?, ?術講演?前刷集20055266 (2005)
(6) J. Boehme, “The new R4 1,8l TFSI engine from Audi”, 15th Aachener Kolloquium Fahrzeug- und Motorentechnik 2006 (2006), pp.107-144.
(7) F.Brandl, “Predicting and assessing Sound Quality for smaller Vehicles”, 5th International Styrian Noise, Vibration & Harshness Congress (2008), pp.23-42.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