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교육과정평가연구 = The journal of curriculum & evaluation, v.22 no.2, 2019년, pp.293 - 317
Lim, Seul-Gi , Lee, Soo-Hyung
초록이 없습니다.
김경희, 김수진(2010). 수학 및 과학 성취도와 정의적 특성과의 관계에 대한 국제 비교, 교육과정평가연구, 13(3), 179-208. 10.29221/jce.2010.13.3.179
김미림, 곽민호(2018). Gender difference in Mathematics achievement of total, low-, and high-achieving students: Evidence from East Asian countries’ TIMSS 2015 Mathematics achievement, 교육과정평가연구, 21(4), 99-124. 10.29221/jce.2018.21.4.99
박인용, 이광상, 임해미, 김부미, 전경희(2017).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의 규준기반 지표를 활용한 수학과 정의적 성취 특성 분석, 교육과정평가연구, 20(1), 195-219. 10.29221/jce.2017.20.1.195
송미영, 임현정, 임해미, 박혜영, 구자옥(2015). PISA 2012 결과에 나타난 성별에 따른 학업성취 영향요인 비교, 교육과학연구, 46(4), 99-122.
송민영, 김미경(2014).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에 따른 초등학교 6 학년 학생들의 영어능력 특성, 초등영어교육, 20, 167-191.
시기자, 박인용, 구남욱, 김완수, 구슬기, 임현정, 김준엽(2015).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종단자료에 기반한 학업성취도 변화 추이 분석.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보고 RRE 2015-1.
이은정, 이경화(2011). PISA 수학성취도 평가에 나타난 한국 학생들의 성차 추이의 배경 요인 연구, 수학교육학연구. 21(4). 313-326.
임슬기, 이수형(2017). 상대 순위가 진로 결정에 미치는 영향, 노동경제논집, 40(2), 1-29.
임현정, 시기자, 김성은(2016). 학생 학업성취 변화의 영향요인 탐색. 교육평가연구, 29, 125-145.
10.1086/687983 Bharadwaj, P., De Giorgi, G., Hansen, D., & Neilson, C. A. (2016). The gender gap in mathematics: Evidence from chile. Economic Development and Cultural Change, 65(1), 141-166. 10.1086/687983
10.1016/j.labeco.2018.06.005 Dustmann, C., Ku, H., & Kwak, D. W. (2018). Why are single-sex schools successful?. Labour Economics, 54, 79-99. 10.1016/j.labeco.2018.06.005
Fryer Jr, R. G., & Levitt, S. D. (2010). An empirical analysis of the gender gap in mathematics. American Economic Journal: Applied Economics, 2(2), 210-240. 10.1257/app.2.2.210
10.1016/j.ijedudev.2011.02.009 Kim, D. H., & Law, H. (2012). Gender gap in maths test scores in South Korea and Hong Kong: Role of family background and single-sex schooling. International Journal of Educational Development, 32(1), 92-103. 10.1016/j.ijedudev.2011.02.009
10.1016/j.econedurev.2009.07.009 Lai, F. (2010). Are boys left behind? The evolution of the gender achievement gap in Beijing's middle schools. Economics of Education Review, 29(3), 383-399. 10.1016/j.econedurev.2009.07.009
10.1016/j.econlet.2014.07.001 Lee, S., Niederle, M., & Kang, N. (2014). Do single-sex schools make girls more competitive?. Economics letters, 124(3), 474-477. 10.1016/j.econlet.2014.07.001
10.1257/jep.24.2.129 Niederle, M., & Vesterlund, L. (2010). Explaining the gender gap in math test scores: The role of competition. Journal of Economic Perspectives, 24(2), 129-144. 10.1257/jep.24.2.129
10.1080/09645292.2013.819415 Suryadarma, D. (2015). Gender differences in numeracy in Indonesia: evidence from a longitudinal dataset. Education Economics, 23(2), 180-198. 10.1080/09645292.2013.819415
10.1016/j.econlet.2015.10.007 Woo, S., Lee, S., & Kim, K. (2015). Carrot and stick?: Impact of a low-stakes school accountability program on student achievement. Economics Letters, 137, 195-199. 10.1016/j.econlet.2015.10.007
World Economic Forum. (2016). The future of jobs: Employment, skills and workforce strategy for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In World Economic Forum.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