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On-line Platform for Mass Customization of Hanbok Design Using QFD Method (Ⅱ)
QFD 기법을 활용한 매스 커스터마이제이션한복 디자인 온라인 플랫폼 설계 연구 (Ⅱ)

服飾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ostume, v.70 no.3, 2020년, pp.109 - 131  

Lee, Mi Suk ,  Chung, Kyung Hee

초록이 없습니다.

참고문헌 (22)

  1. 10.16885/jktc.2016.09.19.3.145 

  2. Eshakti. (n.d.-a). Retrieved from www.eshakti.com 

  3. Eshakti. (n.d.-b). Retrieved from www.eshakti.com 

  4. Eshakti. (n.d.-c). Retrieved from www.eshakti.com 

  5. Eshakti. (n.d.-d). Retrieved from www.eshakti.com 

  6. Fameandpartners. (n.d.). Retrieved from www.fameandpartners.com 

  7. Frilly. (n.d.). Retrieved from www.frilly.com 

  8. Fujitsu Research Institute [FRI]. (2014). Flatform Business Saizensen. Tokyo, Japan: Shoeisha. 

  9. Gilmore, J. H. & Pine, B. J. (2007). Authenticity: What consumers really want. Boston, U.S.: Harvard Business Press. 

  10. Jones, Michael Owen. The 1995 Archer Taylor Memorial Lecture. Why Make (Folk) Art?. Western folklore, vol.54, no.4, 253-.

  11. 주도경,. Individual Practice of Tradition and the Maintenance of Traditionality Through the Medium of Hanbok - A Case Study of A Hanbok Club -. 민속학연구, vol.41, 199-230.

  12. 이미숙, 정경희. 웹 미디어에 나타난 커스터마이저블 패션 브랜드의 유형 및 전략 연구. 패션비즈니스 = Fashion business, vol.21, no.1, 134-147.

  13. 이미숙, 정경희. QFD 기법을 활용한 매스 커스터마이제이션 한복 디자인 온라인 플랫폼 설계 연구(I). 服飾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ostume, vol.69, no.6, 52-74.

  14. McDonald, Barry. Tradition as Personal Relationship. The journal of American folk-lore, vol.110, no.435, 47-.

  15. Noh, K. (2014). What is a platform?. Seoul, Republic of Korea: Communication Books. 

  16. Senestudio. (n.d.-a). Retrieved from senestudio.com 

  17. Senestudio. (n.d.-b). Retrieved from senestudio.com 

  18. Senestudio. (n.d.-c). Retrieved from senestudio.com 

  19. Senestudio. (n.d.-d). Retrieved from senestudio.com 

  20. Sireli, Y., Kauffmann, P., Ozan, E.. Integration of Kano's Model Into QFD for Multiple Product Design. IEEE transactions on engineering management, vol.54, no.2, 380-390.

  21. Sumissura. (n.d.). Retrieved from www.sumissura.com 

  22. Yoon, Y. (2015). Market-destructive 3D printing products, businesses, societies, and humans. Dong-A Business Review, 2(173), 66-70. 

LOADING...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