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어 교육 = Korean language education, v.26 no.3, 2015년, pp.49 - 72
Kim, Hyunji (한국외국어대학교)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examine educational contents of spoken grammar in Korean language education. To achieve successful language performance outside classroom, language learners in classroom should be provided with authentic language material used in real situations. This article has outl...
문법 교육 김서형 19 57
人文學硏究 김해연 34 37
한국어학 목정수 46 81
국어교육 문금현 105 233
이중언어학 심재기 17 1 143
시학과 언어학 오경숙 13 143
문법 교육 정명숙 15 73
한국어교육 지현숙 17 3 301
국어교육연구 지현숙 20 247
한국어교육 지현숙 21 4 307
담화와 인지 진정란 12 3 137
한국어교육 한송화 17 3 357
TESOL Quarterly Cullen, R. 14 2 361 10.1002/j.1545-7249.2007.tb00063.x
Text Erman 20 1 29
English Teaching Forum Hilliard, A. 52 4 2
Language Learning Leech, G. 50 4 675 10.1111/0023-8333.00143
ELT Journal Mumford, S 63 2 137 10.1093/elt/ccn020
ELT Journal Timmis, I. 59 2 117 10.1093/eltj/cci025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