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Does the Korean Election Act §108 Regulating Election Poll Coverage by Mass Media During Election Period Have Empirical Evidence? 원문보기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Korean political communication association, no.37 = no.37, 2015년, pp.39 - 80  

Yong-Ho Kim, ,  Jung, Keong Soon, ,  Nam, Yeon Ju,

초록이 없습니다.

참고문헌 (55)

  1. 한국언론학보 강미은 44 2 5 

  2. 사회과학연구 김대경 24 2 3 

  3. 한국언론정보학보 김성태 32 51 

  4. 관훈저널 김정기 70 240 

  5. 언론과학연구 김현정 13 1 67 

  6. 한국언론정보학보 김현정 62 2 159 

  7. 언론과학연구 민정식 13 1 125 

  8. 한국언론학보 송현주 52 4 352 

  9. 한국언론정보학보 안차수 46 2 323 

  10. 한국언론학보 양승찬 43 2 109 

  11. 커뮤니케이션 이론 양승찬 3 1 83 

  12. 한국언론학보 이은주 55 3 179 

  13. 한국언론학보 이현우 56 6 101 

  14. 공법연구 이희훈 36 3 249 

  15. 인터넷정보학회논문지 유상미 12 4 145 

  16. 한국언론학보 윤태일 47 1 2 

  17. 한국언론정보학보 정일권 35 362 

  18. 한국방송학보 정일권 23 3 247 

  19. 법학논총 정철 20 1 85 

  20. 국제정치논총 지병근 48 2 151 

  21. 방송문화연구 하승태 18 2 95 

  22. 한국언론학보 황유선 54 3 99 

  23. International Journal of Public Opinion Research Aslberg, T. 26 4 517 10.1093/ijpor/edt040 

  24. Public Opinion Quarterly Ceci, S. 46 228 10.1086/268715 

  25. Communication Research Cohen, J. 36 3 359 10.1177/0093650209333026 

  26. Public opinion Quarterly Davidson, W. P. 47 1 286 

  27. International Journal of Public opinion research de Vreese, C. H. 14 4 367 10.1093/ijpor/14.4.367 

  28. Journal of intellectual Disability Research Farmer, C. 56 1148 10.1111/j.1365-2788.2011.01508.x 

  29. Mass Communication & Society Golan, Guy J. 11 4 539 10.1080/15205430802368621 

  30.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 Quarterly Gunther, A. C. 78 4 688 10.1177/107769900107800405 

  31. Journal of Communication Gunther, A. C. 52 177 10.1111/j.1460-2466.2002.tb02538.x 

  32. Journal of Communication Gunther, A. C. 56 449 10.1111/j.1460-2466.2006.00295.x 

  33. Communication Research Gunther, A. C. 36 747 10.1177/0093650209346804 

  34. Journal of Communication Gunther, A. C. 54 55 10.1111/j.1460-2466.2004.tb02613.x 

  35. Communication Monographs Hayes, A. F. 76 408 10.1080/03637750903310360 

  36. Educational and Psychology Measurement Hong, S. 63 636 10.1177/0013164403251332 

  37.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 Quarterly Huge, M. 83 3 530 10.1177/107769900608300304 

  38. Communication Research Hoffner, C. 26 6 726 10.1177/009365099026006004 

  39. European Journal of Social Psychology Innes, J. M. 18 5 457 10.1002/ejsp.2420180507 

  40. Mass Communication and Society Lee, F. L. F. 13 1 87 10.1080/15205430802635672 

  41. Canadian Journal of Political Science Matthews, J. S. 45 2 261 10.1017/S0008423912000327 

  42. Communication Research McLeod, D. M. 24 2 153 10.1177/009365097024002003 

  43. Mass Communication &Society Paul, B. 3 57 10.1207/S15327825MCS0301_04 

  44. International Journal of Public Opinion Research Price, V. 18 393 10.1093/ijpor/edh119 

  45. Journal of Communication Price, V. 48 2 3 10.1111/j.1460-2466.1998.tb02745.x 

  46. International Journal of Public Opinion Research Rojas, H. 8 2 163 10.1093/ijpor/8.2.163 

  47. Communication Research Salwen, M. B. 25 3 259 10.1177/009365098025003001 

  48. Communication Research Schmitt, K. M. 31 6 623 10.1177/0093650204269390 

  49. International Journal of Public Opinion Research Sonck, N. 22 230 10.1093/ijpor/edp045 

  50. Internation Journal of Public Opinion Research Sulek, A. 20 2 129 10.1093/ijpor/edn016 

  51. Journal of Communication Sun, Y. 58 280 10.1111/j.1460-2466.2008.00385.x 

  52.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Vallone, R. P. 49 577 10.1037/0022-3514.49.3.577 

  53. International Journal of Public Opinion Research Wei, R. 23 169 10.1093/ijpor/edq044 

  54. Communication Research Wei, R. 38 2 206 10.1177/0093650210365536 

  55.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Zhao, X. 37 197 10.1086/651257 

관련 콘텐츠

오픈액세스(OA) 유형

FREE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