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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체육학회지. The Korean journal of physical education. 인문·사회과학편, v.62 no.1, 2023년, pp.291 - 314
김, 유나 , 나, 청우 , 이, 준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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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1 인 미디어 크리에이터와 콘텐츠 특성이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결이 구 2019
대학스포츠 관람유인요인이 관람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영 구 2011
인문, 사회과학편: 스포츠 콘텐츠 시청 시 매체유형이 매체몰입 및 광고회상 정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성 권 53 6 269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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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방형 IPTV 환경에서의 패키지 콘텐츠의 실시간 및 주문형 서비스 방안 광용 김 345 2009
스포츠 방송의 중계권과 보편적 시청권 기홍 김 20 1 7 2013
OTT 서비스 이용자의 이용 동기가 이용만족과 지속사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대한 김 77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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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T 서비스의 유형과 주요국의 규제 정책에 대한 고찰 수원 김 20 6 143 2019
스포츠와 손잡는 OTT 플랫폼 조한 김 2022
유튜브 스포츠 콘텐츠의 성과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 요인 분석 종호 김 2021
메타버스 서비스의 구전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만족과 플로우를 중심으로 준 김 23 2 99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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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타적 상품 지각 차원이 구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독점성 판매 지각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현아 김 46 2020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의존과 긍정적 구전효과의 관계에서 고객몰입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현정 김 12 4 2241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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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의 경쟁 전략: 네트워크 효과, 콘텐츠 재판매, 오리지널 콘텐츠의 전략적 조합 병준 민 23 2 25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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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스트리밍방송 플랫폼의 e-서비스품질, 이용만족 및 행동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재석 박 17 4 291 2019
야구 전문 프로그램 품질이 채널 브랜드 이미지, 시청 만족 및 재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태현 박 21 4 73 2016
박, 혜원, 홍, 석표. 스포츠 인플루언서의 이용동기가 신뢰 및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학회지. The Korean journal of physical education. 인문·사회과학편, vol.59, no.6, 263-273.
유튜브의 속성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콘텐츠 몰입과 채널 지속사용의도의 매개효과 상운 변 2019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전시 콘텐츠 만족에 따른 구전의도와 방문의도 연구 윤아 서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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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인한 스포츠서비스 이용 및 제품 구매 소비행동 변화와 향후 전망 성연 신 53 1 1 2022
디지털콘텐츠 OTT(Over-the-Top)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관한 연구 선주 안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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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케이션 핵심이론 미영 오 2005
인스타그램의 브랜드 콘텐츠 정보성과 감성성, 정보원 신뢰도가 콘텐츠태도와 제품태도, 구전, 검색,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재화 오 2017
구조방정식모델 개념과 이해 종필 우 2022
SNS 에서의 한국관광 구전정보특성이 베트남유학생의 한국관광 태도, 구전의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현아 우 91 539 2022
미디어 스포츠의 디지털화 시청의도의 관계: 스포츠에 대한 관여도의 조절효과 협 유 2008
유튜브 이용자의 몰입경험과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강유 이 18 12 660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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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학생의 TV 스포츠 프로그램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 구전의도, 체육수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준걸 이 17 3 333 2011
OTT 몰아보기 시청행태 및 이용동기 OTT 지속이용의 구조적 관계연구: 이용과 충족이론을 중심으로 준영 이 238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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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TV를 지나 ‘OTT’로 원석 장 2021
인터넷 스포츠 중계 이용행태와 텔레비전의 기능적 대안으로서의 연구 진욱 장 2011
일상생활과 연계된 다큐멘터리를 활용한 환경교육활동이 유아의 환경감수성 및 환경보전지식에 미치는 영향 필경 장 19 125 2017
블로그 정보 특성이 제품구매 및 블로그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블로그 정보를 이용하여 실제 구매한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해 장 40 2 67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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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구단의 Social Network Service (SNS) 활동 관여도와 구단이미지 및 태도, 구단 충성도와 구전의도에 대한 관계: 구단의 SNS 활동 (Twitter/Facebook) 을 중심으로 새봄 정 16 4 61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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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스포츠 콘텐츠 이용행태 분석 효진 정 2018
유튜브 썸네일 내 메시지 소구유형과 스포츠관여도에 따른 콘텐츠 태도 및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화경 정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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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자 정체 돌파구 찾자... OTT, 라이브 스트리밍을 켜다 순천 한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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