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체육학회지. The Korean journal of physical education. 인문·사회과학편, v.62 no.2, 2023년, pp.37 - 57
조, 진희
초록이 없습니다.
고경희,, 백현순,. The Prospect for Dance Department in the University. 韓國 舞踊 硏究, vol.31, no.3, 23-40.
미래의 대학특성화 방향 장완 고 171 26 2011
국민대학교. https://art.kookmin.ac.kr/performingart/dance/intro
지속가능한 대학 경쟁우위와 특성화 업 권 145 48 2007
주민복지를 위한 지역사회무용의 역할과 활성화 방안 영미 김 25 53 2011
무용전공대학생의 자아실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탐색 전미 김 42 5 621 2003
동아일보. “백조처럼 우아하게” 취미 발레에 빠진 사람들 지영 김 2019
한국의 대학교 무용(학)과 특성화를 위한 기초연구 ;UC Riverside 무용과 학위 및 교과과정 분석을 중심으로 현정 김 46 46 37 2006
대학무용전공교육의 특성화를 위한 교과과정 연구 길미 박 2006
한국무용 전공자의 무용연출 이론 교육에 대한 연구 민정 박 2018
대학의 유형과 특성에 따른 국제화 대응 양상과 전략: 4개 대학 사례 연구 수연 변 42 2 55 2015
무용전공 대학원생이 인식하는 대학 무용교육과정 분석과 특성화 연구 유미 소 2016
지방대학교 무용학과의 비활성화 요인 분석 진아 신 2008
대학무용 교육역량 강화를 위한 특성화 방향 연구 지나 오레 24 2 1 2013
미국의 대학특성화 정책 분석 현숙 유 16 2 121 2009
무용이 한국 청소년의 창의성, 정서지능, 사회성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문헌고찰 혜경 유 60 249 2009
Lee, Yoen-Soo, Jung, Han-Kyeol. Possibility for Specialized of Dance Education in University. 대한무용학회논문집 = The Korean Journal of Dance, vol.76, no.1, 145-168.
무용(학)과 특성화를 위한 교육목표 연구 정화 이 2003
지역 대학 무용학과의 현황과 전망: 대구, 경북지역을 중심으로 종희 이 56 29 2020
대학무용(학)과 교육과정 분석 및 특성화 방안연구 수진 정 2000
영국의 고등교육개혁 동향; 대학특성화를 중심으로 영하 조 150 46 2007
대학 무용학과 특성화를 위한 교육과정 연구 : 미국 대학 무용(학)과의 사례를 토대로 주희 채 2008
한국 대학 무용(학)과의 특성화를 위한 교육과정 개발에 관한 연구 경희 최 2000
한국예술종합학교. http://www.karts.ac.kr/index_karts.jsp
대학탐방, 예술가를 꿈꾸는 유학생들의 원픽! ‘에센 폴크방 대학교.’ 에듀진 승은 한 2020
무용의 지역사회 교육적 접근에 대한 연구-Community Dance의 개념과 범위 혜리 한 19 1 1 2012
한국과 미국의 대학 무용과 교육과정 비교연구 가영 허 25 141 2012
홍미성,. The Effect of Performance Experience of Participants in Dance for All on Dance Commitment and Life Satisfaction. 한국무용과학회지= Offical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dance science, vol.30, no.1, 139-155.
FolkwangTanz. https://www.folkwang-uni.de/home/
HZT (Hochschulubergreifendes Zentrum Tanz,) https://www.hzt-berlin.de/studium/studiengaenge/
Qualitative Inquiry and Research Degine: Choosing Among Five Approaches J. W. Creswell 2013
NYU.
https://tisch.nyu.edu/dance
https://steinhardt.nyu.edu/programs/dance-education
Qualitative Research & Evaluation Methods M. Q. Patton 2002
Shin, Namin. Transactional Presence as a Critical Predictor of Success in Distance Learning. Distance education, vol.24, no.1, 69-86.
The Ailey School. https://www.alvinailey.org/school
Trunity laban conservatory of music & dance. https://www.trinitylaban.ac.uk/
Case study research: Design and methods R. K. Yin 2009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